본문 바로가기

맛본집/미국

뉴욕, 탐스 레스토랑(Tom's Restaurant)

728x90
반응형


컬럼비아대학교를 구경하고 들린 이곳, 백종원씨도 다녀간 곳


Tom's Restaurant


브런치 식당으로 선정




좋은 자리로 안내 받았다

학생들이 아침을 먹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다




소시지가 들어간 오믈렛 세트와 플레인 베이글에 크림치즈 하나를 주문했다




이틀뒤로 다가온 할로윈데이 답게 가게를 비롯한 길거리엔 축제 준비가 한창인듯 했다




커피 먹을거냐고 물어보길래 얍~

커피는 따뜻하고 연해서 좋았다, 아침으로 먹으니 잠도 깨는거 같고 커피가 따봉이다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다

먼저 와꼬가 주문한 플레인 베이글에 크림치즈

바삭 구워진 베이글에 치즈 발라먹으니 맛있었다, 베이글의 나라 답다





다음은 내가 주문한 소시지가 들어간 오믈렛 세트

오믈렛과 감자는 평범한 맛인줄 알았지만 미국에서 오믈렛을 먹어본 결과 이집은 다른곳에 비해 오믈렛이 맛있는편 이었다

다른곳은 맹맹하거나 너무 담백했는데 이집은 나름 맛이있다 ㅋㅋ

미국답게 양은 정말 많았다, 오믈렛에 감자에 그리고 상큼한 오렌지 쥬스에 식빵 두쪽

아침이지만 든든하게 다 먹어 버렸다






약 30분 후




가격은?

팁 포함해서 18불 정도 낸듯하다




컬럼비아대학교를 구경온다면 들려서 브런치 먹는걸 추천하고 싶다



위치는?


2880 Broadway, New York, NY 10025 미국




- 19.10.29 탐스 레스토랑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