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서울

면목동, 대성생고기

728x90
반응형

 

 

와꼬가 면목시장에 엄청 맛있는 로컬 고깃집이 있다며 데려갔다

 

대성생고기

 

시장 한편에 위치한 작은 고깃집이지만 내부엔 손님들로 북적였다

 

 

 

 

생등심이 좋아 보여 등심으로 시작했다

 

 

 

 

숯불이 아닌 가스불이라 살짝 아쉽지만 맛있게 잘 구우면 된다 :)

 

 

 

 

와꼬가 극찬했던 반찬들이 나왔다

밑반찬이라기 보단 백반정식에 가까운 반찬들이 나왔다

김치류부터 깻잎까지 너무 맛있다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다고 하는데 손맛이 끝내주신다

 

 

 

 

 

 

 

등심 등장

두툼하며 빛깔이 아주 따봉인 등심이었다

 

 

 

 

등심이 완전 맛있었다

오랜만에 먹는 등심이기도 하지만 두툼한 두께와 마블링이 환상적이라 더욱 맛있게 먹었다

소주가 술술 들어간다

따봉이다 !!

 

 

 

 

 

 

삼겹살도 맛있다고 하여 추가로 주문했다

두툼한 삼겹살과 김치와 콩나물의 조합도 끝내줬다

생삼겹살이라 그런지 너무 맛있게 먹었다 

 

 

 

 

 

먹다 보니 생목살도 궁금해서 또 주문했다 :)

생목살답게 그릇에 착 달라붙어 떨어지지 않았다

 

 

 

 

생목살도 담백하니 맛있었다

배가 불러 그런지 감흥이 살짝 떨어지긴 했어도 목살은 훌륭했다 :)

 

 

 

 

 

중간에 된장국을 주셨는데 깊고 진한 멸치 육수와 된장의 조합이 끝내주는 된장국이었다

느끼함이 싹 내려가는 시원한 맛이다

 

 

 

 

배가 터질지언정 마무리는 항상 볶음밥이다

밥도 맛있게 볶아주셔서 깨끗하게 먹어 치웠다 :)

 

 

 

 

 

맛있게 잘 먹고 간다

종종 와야겠다

 

 

위치는?

 

 

 

 

 

- 21.12.25 대성생고기에서 -

 

 

 

728x90
반응형

'맛본집 >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가정역, 북새통  (15) 2022.01.10
사가정역, 만두만  (8) 2022.01.10
대치동, JVL부대찌개  (2) 2022.01.06
삼성역 코엑스, 열도미행  (8) 2022.01.03
삼성역, 밀본  (10) 2021.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