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서울

삼성동, 오발탄

728x90
반응형

 

 

모처럼 양대창을 먹었다

 

오발탄

 

오발탄 정말 오랜만이다

삼성점이라고 해서 예약하고 갔는데 삼성역에서 꽤 멀었다 ㅠ

 

 

 

 

조용한 홀로 안내를 받았다

시끌벅적한 분위기도 매력적이지만 이렇게 조용한 곳에서 대화를 하면서 먹는것 또한 매력적이다

 

 

 

 

정갈하고 맛있는 밑반찬이 많아서 좋다 :)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도라지가 유독 맛있다

 

 

 

 

특양, 대창, 양념갈비를 주문했다

예전엔 모둠 메뉴도 있었던거 같은데 없어졌나 보다

 

 

 

 

잘생긴 숯불 등장

이렇게 멋진 숯불은 오랜만이다

 

 

 

 

특양과 대창을 먼저 구워주셨다

술안주로 역시 특양과 대창 만한게 없다 :)

 

 

 

 

 

특양의 아삭 거리는 식감과 입에 쩍쩍 달라붙는 기름진 대창이 아주 좋다

따봉!!

 

 

 

 

 

기름지게 먹었으니 맛있는 갈비로 2차전

특양과 대창이 주 메뉴라 다른 메뉴는 안보게 되는데 갈비도 맛있었다

 

 

 

 

 

뭔가 아쉬워 특양과 대창을 추가 주문

 

 

 

 

특양의 식감도 좋지만 난 대창을 감칠맛 나는 소스에 푹 담가 먹는걸 좋아한다

 

 

 

 

마무리로 양밥을 주문했다

아삭 거리는 깍두기 조합이 훌륭했다

살짝 눌어붙은 부분의 식감이 유독 좋았다

 

 

 

 

개별로 된장찌개도 나왔다

구수하니 맛있었다

 

 

 

 

양밥을 다 먹었더니 입가심하라고 팥빙수를 주셨다

시원하고 달달한 팥빙수를 먹으니 느끼함이 쑥 내려가는 기분이다

 

 

 

 

약 한시간 반 후

 

 

 

 

오발탄에 오랜만에 왔는데 역시 맛있었다

 

 

위치는?

 

 

 

 

 

 

- 22.01.13 오발탄에서 -

 

 

 

 

 

728x90
반응형

'맛본집 >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역, 부타이 T.F.M  (26) 2022.01.26
삼성동, 호신각  (2) 2022.01.26
삼성역 코엑스,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  (10) 2022.01.24
선릉역, 피양콩할마니  (32) 2022.01.20
신사동, 청수당갤러리  (10) 2022.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