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서울

강남역, 고깃집열

728x90
반응형

 

 

강남역에 맛있는 고깃집이 있다고 하여 찾아갔다

 

고깃집열

 

예약 안했으면 입구컷 당했을 분위기로 아주 인기가 많은 고깃집이었다

 

 

 

 

A세트와 소맥을 주문했다 

 

 

 

 

기본 상차림이 정갈하고 좋다

양념되어 있는 김치가 아주 좋았고 다양한 소금도 좋았다

 

 

 

 

 

숙성 삼겹살과 목살 등장

두께부터 심상치 않은 비주얼이다

 

 

 

 

종업원분께서 아주 맛있게 고기를 구워주셔서 좋다

아주 맛있게 익었을 무렵 맛보라고 하나씩 주시는데 입에서 살살 녹았다 :)

고깃집 맛집으로 인정

 

 

 

 

 

 

 

 

세트메뉴에 포함된 들기름 간장국수인데 별미였다

고기랑 은근히 잘 어울리는 국수였다 :)

 

 

 

 

 

그리고 된장라면까지 나왔다

구수한 된장찌개도 아주 좋았다

 

 

 

 

세트메뉴가 알차서 좋다 :)

 

 

 

 

2차전으로 이베리코 특수부위를 주문했다

이베리코 돼지 맛있는데 특수부위라니 주문을 안 할 수가 없었다 :)

 

 

 

 

특수부위도 맛있게 구워주시는데 고기가 얇다 보니 여기서부턴 내 컨트롤이 필요했다 

특수 부위답게 쫄깃한 식감이 좋은 돼지고기지만 개인적으론 숙성 삼겹살이 원탑인거 같다 :)

 

 

 

 

 

 

볶음밥으로 마무리

담백하고 화려한 볶음밥이었지만 개인적으론 김치 넣고 볶아낸 밥이 더 좋았다

 

 

 

 

약 두어시간 후

 

 

 

 

남자 넷이서 맛있게 잘 먹고 간다

 

 

위치는?

 

 

 

 

 

 

 

 

- 22.02.23 고깃집열에서 -

 

 

 

 

 

728x90
반응형

'맛본집 >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역 코엑스, THE PLACE  (6) 2022.03.09
사가정역, 소곱창사주는오빠  (30) 2022.03.03
선릉역, 풍년집  (16) 2022.03.02
삼성역 코엑스, 그랜드마오  (8) 2022.03.02
한남동, 앤트러사이트  (2) 2022.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