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공연

최현우 매직콘서트 더 셜록

728x90
반응형

 

나는 회사에서 마술동아리로 활동중이다 ㅋㅋ

마술동아리에서 선물받은 "최현우 매직콘서트 더 셜록"

와꼬님과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로 이동~

낮 2시 공연을 봤는데 초딩어린이들이 절반이상이라 살짝 당황 ㅋㅋ

 

티켓팅을 완료했다

뒤에 9장의 종이는 나중에 깜놀하게될 종이다

 

 

 

 

앞에서 5번째줄에 착석

통로로 자리잡았는데 왠지 뭔가 시킬거 같은 느낌은 역시나 적중..

영어사전에 쓰인 단어를 말하는 사람으로 선택 ㅋㅋ

더이상 말하면 스포니 여기까지만..

암튼 한몫했다는 점 ~~

 

 

 

 

공연에 앞서 커플을 화면으로 잡아주고 이것저것 주문한다 ㅋㅋ

남자분 멋있다~

 

 

 

 

그리고 이런것도 써서 내라고 하는데

나중에 셜록에 사용될 중요한 단서가 된다는 점~

 

 

 

 

공연이 시작되면 사진을 못찍기 때문에 설명은 여기까지~

정말 재밌었고 혼신을 다해 열심히 하시는 최현우씨에게 감사의 박수를 전합니다~

프로가 먼가를 보여준

최현우 만세 !!

 

 

 

- 15.12.26 최현우 매직콘서트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