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

에델바이스

728x90
반응형

 

새해를 맞아 에델바이스에 방문했다

겨울의 에델바이스는 여전히 멋있다

 

 

 

 

 

아늑한 실내 완전 좋다

 

 

 

 

짐을 풀자마자 대만 맥주 원샷

맥주라기 보단 과일주? ㅋㅋ

가볍게 먹을수 있는 맛이다

 

 

 

 

여유를 느끼고자 커피를 내려 먹었다

직접 갈아온 원두를 가지고 내려 먹었다

바리스타 길선이형 ㅋㅋ

 

 

 

 

다음은 와인을 먹기위해 안주를 만들었다

갈비살 버섯 볶음과 와인한잔 ~

 

 

 

 

해피 유히열 ~

 

 

 

 

곧이어 맥주 파뤼~

먹고 싶은 맥주를 종류별로 샀더니 좋구나

까딸루냐의 추억을 떠올리며 에스뗄라 맥주를 원샷~

 

 

 

 

맥주는 맛있는 안주와 함께 먹어야 하기에 안주 만들기 삼매경 @.@

고급진 안주 퍼레이드 ~

등심구이, 부채살 구이, 떡갈비

맥주가 술술 넘어가는구만 +_+

 

 

 

 

 

 

 

마무리 후식은 길선이형의 비빔국수~

와 진짜 맛있다 +_+

배가 부른데도 막 들어간다

 

 

 

 

 

2016년은 오늘만큼 술술 풀려라~

 

 

 

- 16.01.02 에델바이스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