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대전

만년동, 비스포크

728x90
반응형

 

어버이날을 맞아 방문한 비스포크

 

분위기 있는 곳에서 가족 식사를 하기 위해 찾은 이곳

누나 왈, 최현석 세프의 제자분이 만드신 곳이라고

 

 

 

 

 

사전 예약을 해서 2층으로 안내 받았다

깔끔하다

 

 

 

 

디너를 시킬까 망설이다 가격이 꾀 나가서 단품으로 우회 ;;

그린샐러드 + 씨푸드 크림 파스타 + 씨푸드 토마토 파스타 + 양갈비 + 스테이크

주문

 

 

 

 

 

 

스프가 나왔다

시큼한 토마토 스프인가?

시큼한게 식욕을 돋구는 역할은 제대로 하는 맛

 

 

 

곧이어 따뜻한 식전빵 등장

따뜻한게 맛도 좋다

 

 

그린 샐러드가 등장

우엉말린건가? 식감이 좋았다

루꼴라랑 잘 어울려서 감질맛 굳 ~

 

 

 

 

 

나머지 4개 메뉴가 동시에 등장했다

 

가장먼저 씨푸드 크림 파스타

빠빳한 소스에 해산물이 탱글탱글한게 완전 만족

온 가족이 모두 만족

따봉 !!

 

 

 

 

다음은 씨푸드 토마토 파스타

크림보단 살짝 덜 했지만 만족

새콤한 맛이 좋았다

 

 

 

 

다음 선수는 양갈비

이거 물건일세 !!

짭잘한 왕소금과 양갈비는 정말 잘 어울렸다

들고 뜯는 재미도 있어서 완전 만족

따봉 !!

 

 

 

 

다음은 삼겹살 스테이크?

식감이 완전 부드럽다

입에서 녹는다는게 이럴때 쓰는 말이라는걸 알았다 ㅋㅋ

부드럽고 간이 정말 잘 되어 있어 만족 ~

따봉 !

 

 

 

 

 

약 40분 후

맛있다 !!

 

 

 

 

1층엔 커피숍이 있어서 바로 내려가서 커피 한잔을 하며 소화를 시켰다

 

 

 누나가 주문한 비엔나

비쥬얼 멋찌다

 

 

 

 

엄마, 아빠가 주문한 바닐라 라떼

양이 어마어마 하다

 

 

 

 

내가 주문한 꼰빠냐

한입에 쫙 먹는 꼰빠냐 최고 ㅋㅋ

 

 

 

위치는?

 

 

 

 

- 16.05.06 비스포크에서 -

 

 

 

728x90
반응형

'맛본집 > 대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성, 천복순대국밥  (0) 2016.09.17
용산동, 최부자 반점  (0) 2016.09.17
문화동, 시카고짬뽕  (0) 2016.07.03
대흥동, 인화영  (2) 2015.10.31
대전 시청역, 스코네(스웨덴요리)  (1) 2015.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