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미국

샌프란시스코, 크랩하우스(CrabHouse)

728x90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Pier 39 의 맛집으로 알려진 이곳

 

크랩 하우스 (CrabHouse)

 

평일 오후에 찾아간 덕분에 바로 앉을수 있었다

퇴근 시간 이후엔 사람이 많다고 한다

 

 

 

 

우린 5명이니깐 넉넉하게 주문했다

 

Crab Feast 129.95$ + Crab Chowder bread bowl 12.95$ + Mussels & Shrimp 39.95$ + 샌프란시스코맥주 피쳐

 

주문 완료!!

 

 

 

 

 

내부가 게모형 천지다 ㅋㅋ

 

 

 

 

그리고 깔끔했다

 

 

 

 

창문 넘어로 바다가 보이는 뷰라서 더욱더 좋은 느낌이다

 

 

 

 

곧바로 빵이 나왔다

비쥬얼은 좋지만 질기고 딱딱한 그런빵이었다

 

 

 

 

가장먼저 샌프란시스코 맥주가 등장했다

맥콜같은 느낌은 뭐지?

순하고 부드럽고 시원한 맥주였다

 

 

 

 

 

크랩 차우더(Crab Chowder bread bowl) 등장

 

와 비쥬얼 죽인다 +_+

야채와 게살이 많이 들어가있고, 부드럽고 간도 딱 정당하고 암튼 맛있었다

따봉!!

허기를 달래주기에 충분했다

 

 

 

 

메인요리 등장

Crab Feast + Mussels & Shrimp

 

킹크랩은 어마어마 했다

비쥬얼 끝판왕 이었다

고소한 마늘기름에 튀긴것인지 짭쪼롬하고 감칠맛이 났다

와 이거 물건이다

여긴 다음에 샌프란시스코를 온다면 또 와야겠다

 

 

 

 

킹크랩을 보다가 쉬림프와 홍합을 보니 귀여워 보였다

하지만 맥주 안주론 이놈들이 제격이었다

홍합은 우리나라에서 보는 작은 크기의 담치 수준이었지만 감칠맛이 났고

새우는 부드럽고 맥주를 자꾸만 먹게 만드는 재주가 있었다

이 두녀석도 따봉!!

 

 

 

 

캬캬캬

 

 

 

 

요런 도구로 게껍질을 쉽게 부쉴수 있다

 

 

 

 

요렇게 보기 좋고 맛도 좋게 만들수 있다

 

 

 

 

약 한시간 후

올 클리어~

 

 

 

 

후~ 배가 진짜 부르다

 

가격은?

264.90$

남자 다섯이 팁포함 300달러 정도면 대 만족이다

 

 

 

 

밖으로 나오니 경치는 더 멋있게 변하고 있었다

 

 

 

 

위치는?

 

Crab House at Pier 39 San Francisco, CA 94133

 

 

 

 

- 17.02.15 크랩하우스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