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미국

하와이 오아후, 에그엔띵스(Egg'n Things)

728x90
반응형

 

오아후에서 가성비 뛰어난 음식점으로 알려진 에그엔띵스를 방문했다

 

Egg'n Things

 

호텔 바로앞에 위치하고 있어 마지막 저녁메뉴로 이곳을 선택했다

 

 

 

 

 

아침과 점심엔 사람들 줄이 엄청 길어서 포기했지만

저녁엔 웨이팅 없이 들어왔다

 

 

 

 

 

3가지 소스가 매력적이었다

코코넛, 메이플, 토마토

 

 

 

 

 

시원한 콜라가 가장 먼저 나왔다

이상하게 미국에서 먹는 콜라가 더 맛있게 느껴진다

 

 

 

 

주문한 시금치베이컨치즈 오믈렛과 로코모코와 팬케익이 나왔다

 

 

 

 

팬케익은 부드럽고 촉촉했고 코코넛 소스에 찍어먹으니 더 맛있었다

 

 

 

 

아침으로 먹는 로코모코는 저녁에 먹어도 맛있었다

달짝지근한 소스와 부드러운 크림소스와의 조합은 훌륭했다

 

 

 

 

 

시금치베이컨치즈 오믈렛은 기대만큼은 아니었다

담백한 계란과 짭쪼롬한 베이컨의 조합은 나쁘지 않았다

가볍게 맥주 한잔하면서 먹으면 좋을듯 싶지만 이곳에선 맥주류는 안판다고 했다 ㅠ

 

 

 

 

 

총 가격은 택스포함 29.23$ 나왔다

 

 

 

 

위치는?

 

2464 Kalakaua Ave, Honolulu, HI 96815

 

 

 

 

 

- 17.03.03 에그엔띵스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