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경기도

파주, 심학산반하다

728x90
반응형

 

파주 출판단지로 놀러갔다

파주 출판단지 맛집을 검색하니 정말 많이 나왔던 이곳

 

심학산 반하다

 

 

 

늦은 3시에 방문했더니 손님은 한테이블 밖에 없었다

내부가 깔끔해서 좋았다

 

 

 

 

듬직한 돌판 :)

 

 

 

캬 나왔다 흑돼지 2인분 세트

 

 

 

흑돼지의 실한 모습과 돌판을 가득채운 김치와 버섯과 마늘 +_+

 

 

 

완전 따봉을 백만개 주고 싶었던 김치찜 +_+

이것만 있어도 공기밥 2개는 뚝딱 처리할수 있겠다

완전 맛있게 먹었던 김치찜

 

 

 

계란말이만 봐도 이집의 클라스를 알수 있다 ㅋㅋ

밑반찬도 맛있었다

 

 

 

신선했던 파무침

 

 

 

4종류의 쌈장과 소금들

 

 

 

고기가 다 익었다 :)

 

 

 

상추에 고기와 버섯과 마늘 그리고 김치와 파무침을 올려서 먹으면 끝 !!

따봉!!

 

 

 

아까 위에서 언급했던 김치찜 +_+

이거 진짜 밥도둑이다 :)

완전 따봉 !

 

 

 

약 한시간 후

올 클리어~

 

 

 

늦은 점심이라 배도 고팠지만 정말 맛있게 잘먹고 간다

심학산 반하다에 반드시 또 올것이다 ㅋㅋ

 

 

 

위치는?

 

 

 

 

 

- 17.12.29 심학산반하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