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아시아

다카마쓰, 카도겐(とり料理 かど弦)

728x90
반응형


다카마쓰의 명물 호네츠키도리를 먹으러 카도겐이라는 이자카야에 찾아갔다


카도겐 - とり料理 かど弦





테이크아웃도 많이들 해가나 보다




안은 손님들로 만석이라 5분쯤 기다린 끝에 착석할수 있었다

방 한쪽을 가득채운 회사원들의 회식 문화도 간접적으로 체험했다




넓은 자리에 착석 성공 ㅋㅋ




호네츠키도리 히나로 주문했다

* 히나가 영계고 오야가 노계라고 한다

호네츠키도리는 20분정도 걸린다고 한다

그리고 토리나베도 주문했다

토리나베는 국물 베이스가 두 종류였는데 종업원께 추천해달라고 하니 소금보단 미소된장이 났다고하여 미소된장으로 선택




그리고 산토리 프리미엄 몰트도 한잔 주문했다




캬~

시원하고 맛있는 산토리 맥주




이건 기본 안주인가?

짭짤한게 맛있었다




토리나베 2인분 등장

비쥬얼 좋다





뭔가 국물이 시원하다

닭고기 살도 연하고 양배추도 맛나고 국물 안주로 딱인거 같다




나베를 먹다보니 닭다리 등장 ㅋㅋ

오~ 비쥬얼 장난아니다

가위와 함께 나오는데, 맘같아선 들고 뜯고 싶었지만 품위 있게 가위로 잘라 먹었다 :)

기름과 양념이 풍부하게 베어있고 닭고기 맛도 특이한게 내 입맛에 딱이었다

우리나라에서 맛보지 못한 맛이라 좋았다





약 한시간 후




닭다리와 생맥주는 정말 맛있었다 :)



위치는?

https://goo.gl/maps/xqFz9HecBQt





- 18.04.28 카도겐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