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경상도

부산, 초량밀면

728x90
반응형


대마도에서 복귀 후 바로 찾아간 이곳


초량밀면


웨이팅 없이 앉을수 있었다




나는 물 대짜를 와꼬는 비빔 소짜를 주문했다

그리고 왕만두고 주문했다


왕만두가 먼저 나왔다

오~ 이거 맛있다, 만두소가 꽉차있고 고기와 야채조합이 끝내줬다

왕만두 따봉!





주인공 물밀면, 비빔밀면 등장




와꼬가 주문한 비빔밀면 먹어봤는데 맛있게 매콤한 비빔밀면이었다




내가 주문한 물 밀면은 더위를 싹 날려버릴 시원함을 장착하고 있었다

그리고 특이했던게 생강향이 나는 육수 베이스 였다

뭔가 독특한 육수베이스라 감칠맛났던 밀면이었다

그리고 면이 쫄깃해서 더욱 맛있게 먹었던거 같다





약 10여분 후




맛있게 잘먹고 간다



위치는?





- 18.08.28 초량밀면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