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서울

강남역, 스시마이우

728x90
반응형


초밥이 먹고 싶어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스시마이우에 다녀왔다

강남역 카카오프렌즈샵 뒷편에 위치한 직영점으로 고고


스시마이우





어중간한 3시라서 그런지 손님은 5명정도 있었다

맛있는 접시를 바로 선택할수 있는 찬스다 :)




접시 색깔별로 가격은 이러했다

검정색과 빨간색 접시를 공략 :)

그리고 인기메뉴 탑5중에 대하장 빼고 다 먹었다




초밥의 상세정보




기본 세팅 완료




초밥 스타트


와꼬가 선택한 연어

난 연어를 안좋아해서 와꼬에게 양보

맛있다고 한다




탑5에 있던 소고기등심 초밥

육즙이 좔좔 흐르는게 맛있다




탑5에 있던 치즈와규초밥

와~ JMT 다

이거 마지막에 또 먹어야겠다는 다짐을 만드는 맛




와꼬가 또 고른 연어초밥

아까는 양파가 있었고 이건 본연의 맛인가 보다




어릴적 먹던 게맛살튀김이 생각나 고른 초밥

추억의 맛도 떠오르고 맛있게 먹었다




대하구이초밥

검은색 접시답게 담백한 대하맛이 좋았다




탑5에 올라있는 육사시미초밥

육사시미는 부드러웠고 위에 올려진 소스가 감칠맛나는게 아주 훌륭했다 




노란접시도 먹어봐야하는 생각에 새우튀김

바삭하고 내가 아는 그 맛의 새우튀김이었다




와꼬가 고른 연어뱃살초밥

맛있다고 한다 :)

연어왕 와꼬




초록색 접시도 먹어보기위해 고심끝에 고른 감자 새우말이

음... 딱 내가 아는맛이다




왠지 맛있을거 같아서 선택한 타코야끼

음.. 괜히 골랐다




베이컨롤

맛있는 롤에 담백한 베이컨이 가미된 접시였다




묵은지활어초밥

찍기전에 젓가락이 먼저가서 하나는 실종되었다

묵은지 맛이 강해서 초밥맛은 느껴지지 않았다




광어초밥

광어가 탱탱하고 부드러워서 맛있게 잘 먹었다

또 먹을까 고민하게 만든 접시




참치뱃살초밥

시원한 참치살이 올라가 있었고 입에서 샤르르 녹어버렸다




배가 너무 불러 마무리 접시 선택

내가 선택한 치즈와규초밥

이거 진짜 맛있다 :)

소고기 먹고 싶을때 오고 싶을정도다 ㅋㅋ




와꼬가 마지막으로 선택한 소고기등심초밥

육즙이 좔좔 흐르는게 역시 맛있다




쌓인 접시를 보니 좀 민망하다 :)

48,000 원에 둘이서 배불리 잘 먹고 간다

초밥이 먹고 싶을때 종종 와야겠다




위치는?





- 18.10.03 스시마이우에서 -





728x90
반응형

'맛본집 >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재동, 까르보마마  (0) 2018.10.09
양재동, 두부야  (0) 2018.10.09
양재동, 삼일정육식당  (0) 2018.10.04
양재, 삼곱식당  (0) 2018.09.30
공릉, 제일식당  (0) 2018.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