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서울

삼성동, 팀호완

728x90
반응형



홍콩의 딤섬 맛집으로 알려진 팀호완에 다녀왔다

홍콩엔 가본적이 없지만 팀호완의 명성은 익히 들어 알고 있다 :)


팀호완


도심공항 건너편 대로변에 위치해 있다




입구부터 메뉴판을 구경하니 초록색 빼고 다 먹고 싶다




점심 시간이 지나서 두시쯤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많았다

가장 안쪽에 자리를 잡았다






큰 메뉴판으로 보니 다들 먹음직 스럽게 보인다

고민 끝에 메뉴를 선택했다


챠슈바오번, 하가우, 새우라이스롤, 연잎밥, 홍콩식완탕면





홍콩식완탕면과 하가우 먼저 등장했다


홍콩식 완탕면

꼬들꼬들한 면의 식감이 좋았고 면에서 독특한 향신료의 향이 혀끝에 멤돌았다

이 향이 아마도 홍콩스타일로 추정된다

완탕면은 청담에서 먹었던게 조금 더 맛있던거 같다 




하가우

이건 물건이었다

탱탱한 새우살이 꽉찬것도 좋았지만 만두피가 얇고 쫄깃한게 정말 따봉이었다

입안에서 쫄깃거리는 만두피의 식감과 탱탱한 새우살의 조합은 정말 따따봉이었다

따봉!





적당한 흐름에 맞춰 연잎밥이 등장했다


연잎밥

연잎희 향을 듬뿍 먹은 찰밥 스타일로 안쪽에 고기가 듬뿍 들어있어 찰진 덮밥을 먹는 기분이다

오? 생각보다 좋은데 하다보니 다 먹어버렸다

맛있었던 연잎밥이다 :)






차슈바오번

메뉴판에서 상단에 위치한 시그니처 메뉴였다

기대하고 맛봤는데 너무 달아서 내 입맛엔 별로였다

담백한게 좋은데 이건 달아도 너무 달았다





쫄깃한 만두피에 반해서 추가로 주문한 메뉴가 등장했다


새우라이스롤

이거 역시 만두피의 식감이 장난아니었다

흐물흐물하면서도 쫄깃거리는 식감이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다

와꼬는 오바하지 말라고 했지만 난 오바해도 될거같은 맛이었기에 +_+

새우살의 탱탱함은 왠만한 딤섬집은 다 비슷하지만 피만큼은 이집이 찐이라 생각된다





맛있게 잘먹고 간다

딤섬이 먹고 싶을땐 팀호완에 와야겠다



위치는?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86길 30 1층





- 20.12.03 팀호완에서-





728x90
반응형

'맛본집 >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포동, 치킨이맛있는집  (14) 2020.12.13
신사역, 현우동  (20) 2020.12.03
양재동, 도프피자베이커스(DOPE)  (14) 2020.11.27
후암동, 산동만두  (30) 2020.11.22
양재동, 원조부안집  (14) 2020.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