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서울

도산공원, 클랩피자(CLAP PIZZA)

728x90
반응형

 

 

작년부터 찜찍어뒀던 피자집에 드디어 다녀왔다

 

클랩피자

 

와꼬 회사에 갔다가 끝나자마자 도산공원으로 넘어가 자리에 앉았다

사람은 많았지만 딜레이 없이 앉을수 있었다

 

 

 

 

피자는 하프앤하프 페퍼로니와 트러플고르곤졸라를 선택했다

와꼬는 운전해야되니 콜라를 난 밀맥주가 없어서 롱보드를 선택했다

또 다른 메뉴판엔 옷을 팔고 있었는데 niceghostclap 이라는 콜라보를 하고 있는거 같았다

 

 

 

 

카운터에 가서 직접 주문하고 선 결제하는 시스템이다

결제하면 이렇게 번호표를 주신다

 

 

 

 

피자는 페퍼론치노와 먹어야 제맛인데 우리나라도 어느순간부터 페퍼론치노가 비치되어 있다

백종원의 힘이라 생각된다

 

 

 

 

수없이 쌓여있는 피자박스를 비롯해 실내 분위기가 좋다

도산공원 스러운 분위기라고 해야되나?

 

 

 

 

 

맥주가 먼저 등장했다

롱보드는 하와이에서 봤던 기억이 있는데 하와이에선 안먹고 한국에서 먹어본다 ㅋㅋ

라거라고 쓰여있지만 향이 좋은 에일 스타일의 맥주였다

 

 

 

 

주인공 피자님 등장

페퍼로니는 짭잘하니 좋았고 담백한 도우와 잘 조화를 이루는 맛이었다

트러플 고르곤졸라 피자는 역시 트러플 향이 압도하는 피자였는데 부드러운 버섯식감이 훌륭한 맛이었다

짭쪼롬한 페퍼로니가 질리면 부드러운 고르곤졸라피자를 먹으면 된다 :)

피맥하기 좋은 피자집이라 생각된다

 

 

 

 

 

 

약 30여분 후

 

 

 

 

맛있게 잘먹고 간다

 

 

위치는?

 

 

 

 

 

- 21.06.17 클랩피자에서 -

 

 

 

 

728x90
반응형

'맛본집 >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담동, 카츠로우  (0) 2021.06.29
암사동, 대성반점  (6) 2021.06.18
서초동, 앵콜칼국수(목천집)  (2) 2021.06.17
하계동, 고향숯불소갈비살  (6) 2021.06.14
개포동, 하영각  (6) 2021.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