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아시아

싱가포르, The Blue Ginger

728x90
반응형

 

 

저녁을 먹고 들어가기로 했다

미슐랭에 등재된 식당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다

 

The Blue Ginger

 

블루 진저라 불리는 식당이었다

오픈 시간에 맞춰 갔더니 예약 없이도 바로 앉을 수 있었다

 

 

 

 

1층에도 자리가 많은데 3층으로 안내를 해주신다

시작부터 계단을 올랐더니 숨이 찬다

시끌벅적한 1층보단 조용한 3층이 좋긴 했다

 

 

 

 

Ngo Heong, Babi Pong Tay, Udang Nonya, Tiger beer 를 주문했다

어묵말이처럼 생긴 메뉴와 돼지갈비찜처럼 생긴 메뉴 그리고 새우찜처럼 생긴 메뉴를 골랐다 :)

 

 

 

 

 

시원한 타이거맥주가 나왔다

날씨가 덥다 보니 시원한 맥주는 꿀맛이다

 

 

 

 

기본찬이라고 하셨는데 우리나라로 치면 김치였다

인도네시아식 김치라고 들은거 같은데 상큼한 소스가 정말 맛있었다

세번이나 리필해서 먹었다

이름을 물어보니 아짜? 라고 하셨던거 같은데 정확한 발음을 잘 모르겠다

 

 

 

 

 

밥과 함께 갈비찜처럼 생긴 메뉴가 먼저 나왔다

우리나라 갈비찜과 맛이 비슷했고 부드러운 소스에 밥을 비벼 먹으니 맛있었다

고기보다 소스에 비벼먹는 밥맛이 더 좋았다 :)

 

 

 

 

 

내심 기대했던 Ngo Heong 라는 메뉴가 나왔다

이거 정말 맛있었다

고기의 풍미와 아삭 거리는 식감의 여러 야채들이 들어있었다

애피타이저 메뉴였는데 두번째로 나왔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어서 좋았다 :)

Ngo Heong 따봉이다!!

 

 

 

 

 

마지막으로 새우찜이 나왔다

달짝지근한 된장 베이스의 새우찜으로 맛있었다

통통한 새우살이 좋았고 밥이랑 먹기에 아주 좋았다

전반적인 맛은 우리나라와 비슷했지만 약간의 소스에서 미묘한 차이가 있다

 

 

 

 

뭔가 아쉬워 Ngo Heong 를 하나 더 주문했다

또 먹어도 역시 맛있었다 :)

 

 

 

 

맛있게 잘 먹고 간다

 

 

 

위치는?

 

97 Tg Pagar Rd, 싱가포르 088518

 

 

 

 

 

- 22.05.12 더블루진저에서 -

728x90
반응형

'맛본집 > 아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싱가포르, 교자왕(GYOZAKING)  (24) 2022.06.07
싱가포르, 이태원 짜장(ITAEWON JJAJANG)  (8) 2022.06.07
싱가포르, 비첸향(Bee Cheng Hiang)  (10) 2022.06.02
싱가포르, Ya Kun Kaya Toast  (16) 2022.05.30
싱가포르, Lagnaa  (2) 2022.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