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아시아

싱가포르, Lagnaa

728x90
반응형

 

 

부기스 근처에 갔다가 저녁을 먹기로 했다

주변에 리틀 인디아가 있어 그런지 인도 식당이 많이 보였다

미슐랭 마크가 있어 안으로 들어갔다

 

Lagnaa

 

인도요리 전문점이라고 한다

 

 

 

 

싱가포르에선 미슐랭에 오른 식당들이 자주 보인다

실내 디자인이 독특하다

 

 

 

 

 

왔다간 표식들의 양이 엄청나다

사장님이 유쾌하신 분으로 한국 티비쇼에도 출연하셨다고 한다

 

 

 

 

 

카레의 맵기를 선택하는데 한국인의 자긍심을 가지고 레벨 7을 골랐더니 사장님이 극구 말리신다

레벨 3을 추천해 주셨지만 레벨 4로 합의를 봤다 :)

 

 

 

 

메인 메뉴로 카레와 매운탕을 주문했고

사이드로 인도식 전과 치킨을 주문했다

그리고 음료는 달달한 라씨를 선택

 

라씨는 달달했지만 민트향이 강해서 한국에서 먹던 맛과는 달랐다

 

 

 

 

치킨 등장

우리나라 양념치킨과 비슷한 맛으로 치킨이 더 말랑말랑해서 좋았다

무난한 맛으로 만족 :)

 

 

 

 

인도식 전이 나왔다

저 풀이 고수면 어떡하나 걱정했지만 다행히 고수는 아니었다

야채만 들어있는 동그랑땡 맛이었다

 

 

 

 

주인공 카레 등장

난과 밥을 같이 주문했다

 

 

 

 

색깔만 봤을 땐 레벨 4가 그리 매워 보이진 않았지만

난 맵찔이는 아닌데 한입 먹어보니 이건 매웠다

레벨 3이 적당해 보였다 :)

매워서 인도식 양파요거트 같은 메뉴를 주문해서 희석해 먹으니 먹을만했다

단맛이 전혀 없는 카레로 나에겐 조금 어려운 맛이었다

 

 

 

 

 

 

난은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었다

풍미가 대단한 난이었다

 

 

 

 

불면 날아갈거 같은 밥은 아직도 적응이 잘 안된다

 

 

 

 

다음 주 메뉴로 주문한 매운탕이 등장했다

 

 

 

 

비주얼은 흡사 매운탕과 비슷해 보인다

국물이 칼칼하고 더 묽었고 맛은 약간 쎄한맛이 감도는 매운탕이었다

인도식 향신료가 들어갔는지 얼큰함보단 쎄한맛이 입안에 감돌았다

전반적으로 맛있게 먹었다기 보단 현지 스타일의 인도요리를 먹어봤다에 만족한다 :)

 

 

 

 

 

약 한시간 후

 

 

 

 

계산하면서 봤는데 맵기 챌린지 도전에 성공한 사람들이 많아 보였다

리스펙!

 

 

 

 

위치는?

 

6 Upper Dickson Rd, 싱가포르 207466

 

 

 

 

 

- 22.05.07 lagnaa 에서 -

 

 

 

728x90
반응형

'맛본집 > 아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싱가포르, 비첸향(Bee Cheng Hiang)  (10) 2022.06.02
싱가포르, Ya Kun Kaya Toast  (16) 2022.05.30
싱가포르, 딘타이펑  (16) 2022.05.29
싱가포르, 라우파삿(Lau Pa Sat)  (22) 2022.05.27
싱가포르, Aether House Singapore  (20) 2022.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