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서울

삼성역, 어방참치

728x90
반응형

 

 

가성비 좋다는 참치 무한리필 집에 다녀왔다

참치는 캔으로만 먹었을 뿐 전문 참치집은 처음 방문이다

회 초보를 벗어 났기에 참치의 맛도 어느 정도 느낄 수 있다

 

어방참치

 

인당 3만원인가?

정확히 얼만지 모르겠지만 참치가 계속 나오는 걸로 먹었다

 

 

 

 

죽과 된장국이 나왔다

 

 

 

 

이어서 기본찬들이 세팅되고 참치 한 접시가 나왔다

 

 

 

 

참치 한 마리에 이렇게 다양한 색감의 부위가 나오다니 놀랍다

가운데에 있는게 젤 좋은 부위인지 기름지고 맛있었다

흰색 보단 빨간 부위가 내 입맛에 더 맞았다 :)

 

 

 

 

메로 조림이라고 했던가?

조림보단 구이가 더 맛있지만 조림도 나쁘지 않았다

 

 

 

 

회를 더 달라고 하기도 전에 이모님이 스캔을 자주 하셔서 끊이지 않게 회를 가져다주신다

앞 접시에 없던 부위 같은데 항정살처럼 생긴 부위도 맛있었다

김에 싸서 날치알과 먹으니 잘 어울렸다

 

 

 

 

이번엔 주방장님이 직접 부위를 가지고 오셨다

금가루가 올려진 부위로 맛있었다

처음에 가운데에 있었던 부위 같은데 난 이게 젤 좋았다 :)

 

 

 

 

느끼함을 날려버린다는 양배추 쌈도 주셨다

상큼하니 맛있다

 

 

 

 

그리고 눈물주?

참치 눈물주라는데 징그럽지만 먹어봤다

살짝 느끼한 맛으로 맛있진 않았다

 

 

 

 

배가 부른데 마끼도 주셨다

마끼에 참치를 얹어 먹으니 매력적인 맛이 났다

 

 

 

 

참치집에 처음 왔는데 앞으론 빼지 않고 자주 올 거 같다 :)

 

 

위치는?

 

 

 

 

 

- 22.09.14 어방참치에서 -

 

 

 

728x90
반응형

'맛본집 >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역, 경성옥  (22) 2022.09.27
삼성역, 마라품격  (4) 2022.09.27
망우동, 박서방 춘천닭갈비  (6) 2022.09.23
성수동, 카멜(Camel)  (22) 2022.09.16
성수동, 온량  (4) 2022.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