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서울

강남역, 다몽집

728x90
반응형

 

 

다른 회사로 이직한 동료들과 연말 모임을 가졌다

만남의 장소는 이것저것 고려하여 항상 강남역 주변이다

그 어렵다는 연말 예약에 성공하여 고깃집에서 재회하였다

 

다몽집

 

고깃집이 언덕에 있어 운동 좀 했다

2층에 있는데 빨간 철문이 매력적인 고깃집이었다

 

 

 

 

 

실속세트로 일단 시작했다

연목살 2인분 + 눈꽃항정살 2인분 + 대게내장볶음밥 + 사골 김치찌개

구성이 알찬 메뉴다

 

 

 

 

기본찬들이 정갈하게 세팅되었다

 

 

 

 

 

주인공 고기 등장

고기 비주얼이 아름답다

 

 

 

 

잘 달궈진 팬 위에 기름칠을 한 다음 고기를 맛있게 구워 주신다

야채들도 구워 주시는데 꽈리고추랑 궁합이 잘 맞았다

 

 

 

 

 

 

고기 굽는 구경을 하고 있으면 잠시 잊었던 메뉴가 나타났다

사골 김치찌개와 대게내장볶음밥이다

사골 김치찌개는 얼큰함이 조금 부족했고 조금 느끼해서 만족을 못했으나 대게내장볶음밥은 맛있었다

 

 

 

 

 

 

드디어 고기 완성

두툼하게 썰어 주신 고기에 육즙이 가득했다

꽈리고추랑 먹어도 맛있고 네 가지 양념장에 찍어 먹어도 좋았다

고기가 훌륭하니 뭐랑 먹어도 맛있는 조합이다 :)

 

 

 

 

 

 

육회와 등삼겹 2인분을 추가 주문했다

육회는 송로버섯이 올라간 육회로 호불호가 있는 육회였다

난 호인데 동료는 불이었다 :)

 

 

 

 

등삼겹 등장

등삼겹 비주얼도 예사롭지가 않다

 

 

 

 

 

완성

등삼겹도 육즙이 장난 아니다 

이 집은 고기를 큼직하게 썰어주시는데 이게 매력인거 같다

입안에 가득 차는 고기를 먹고 소주 한잔 먹으면 기가 막히다 :)

 

 

 

 

 

마무리로 입가심을 하기 위해 비빔국수를 하나 시켜 나눠 먹었다

입가심으로 딱이다

 

 

 

 

약 두어 시간 후

얼마나 반가웠는지 역대급으로 술을 많이 마시고 간다 :)

 

 

 

 

위치는?

 

 

 

 

 

 

- 22.12.22 다몽집에서 -

 

 

 

 

728x90
반응형

'맛본집 >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역, 이가네양꼬치  (32) 2022.12.28
삼성역, 동인동  (22) 2022.12.27
삼성역, 서울물회  (24) 2022.12.25
강남역, 녹슨드럼통  (26) 2022.12.23
사가정역, 사가정 곱창  (18) 2022.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