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미국

호놀룰루공항, chowmein express

728x90
반응형

 

호놀룰루 공항에 도착 후 마우이행 항공까지 시간이 조금 남았다

공항 구경도 잠시 출출하여 밥을 먹기로 했다

버거킹을 먹기보단 안먹어본 음식을 선택, 최고의 선택이었다고 생각한다 ㅋㅋ

 

 

 

 

미국은 플래이트 음식이 많은거 같다

2가지 고르는 메뉴로 선택했고 고민끝에 마파두부와 머쉬룸볶음을 골랐다

매콤한 마파두부와 부드러웠던 머쉬룸은 아주 좋았다

매콤한걸 먹으니 장시간의 비행으로 느꼈던 소화기관들이 정신을 차리는듯한 느낌이었다 ㅋㅋ

 

 

 

 

 

 

 

후식으로 바로 옆가게 아이스크림도 츄릅~

엄청 크고 맛있다 +_+

 

 

 

 

분위기 좋은곳을 뱅기 시간이 다되서야 발견하다니 ㅠㅠ

 

 

 

 

호놀룰루 공항은 작지만 아기자기한 맛이 있는듯 하다

 

 

 

 

- 17.02.25 호놀룰루공항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