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미국

하와이 오아후, 테디버거(Teddy's Bigger Burgers)

728x90
반응형

 

오아후에 와서 첫끼로 선택한 이곳

 

Teddy's Bigger Burgers

 

호텔 근처여서 선택했다

 

 

 

 

 

미국 냄새가 물씬 난다 ㅋㅋ

 

 

 

 

 

 

테디스 버거에 파인애플과 아보카도를 추가했고 감자는 갈릭버터로 주문했다

그리고 볼케이노 버거 단품을 주문했다

 

 

 

 

10여분 기다리니 종업원이 자리로 버거를 가져다 줬다

 

 

 

 

 

파인애플은 버거안에 넣어줬고 아보카도는 별도로 가져다 주었다

아보카도를 듬뿍 버거에 넣어준 다음 한입 먹으면

따봉!!

아보카도를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하와이에서 먹어서 그런가 맛있다 ㅋㅋ

 

 

 

 

 

 

 

이건 볼케이노 버거

매콤한 소스에 숯불향이 나는 패티는 좋았지만 테디버거에 한표를 ㅋㅋ

 

 

 

 

갈릭버터를 추가한 감자는 완전 굳이었다

갈릭소스가 밑에 흥건하게 있고 기분좋은 갈릭향이 나는 부드럽고 통통한 감자였다

이것만 있으면 맥주 몇잔을 먹을듯 싶다

 

 

 

 

총 가격은 27$

오아후 물가가 쎄긴 쎈듯

하지만 맛있었으니 패스~

 

 

 

 

위치는?

 

Waikiki Grand Hotel, 134 Kapahulu Ave, Honolulu, HI 96815

 

 

 

 

- 17.03.01 테디스버거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