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

광희문, 동대문 그리고 서촌

728x90
반응형

 

동대문에 볼일이 있어 근처에 주차를 하고 동대문을 가려던 찰나

내 눈에 띈 성문

 

광희문

 

동대문 옆에 이런곳이 있었다니

한적하고 커피한잔 하면서 쉬기 좋은 장소였다

 

 

 

 

 

 

 

 

 

 

 

DDP 가 보인다

보면 볼수록 매력있는 건물

곡선 모양과 메탈느낌이 나는 소재는 볼수록 매력이다

 

 

 

 

 

 

 

뒷편으론 유물이 발견된 마당터

이곳은 자세히 본적은 없었는데 천천히 둘러보니 볼거리가 정말 많았다

 

밤이면 환하게 빛을 내는 led 장미꽃들이 새롭게 정비되고 있었다

 

 

 

 

 

수문터도 보존되고 있었다

 

 

 

 

 

 

한가로운 일요일 저녁 날씨도 좋고 완전 좋다~

DDP 뒷마당이 이렇게 좋았다니 +_+

 

 

 

 

 

동대문 야구장 조명탑을 보니 옛날 생각이 났다

군시절 동기들과 동대문운동장 앞으로 쇼핑을 왔던 기억이

이때만 해도 야구장이었는데 야구장이 이렇게 변할줄이야 생각도 못했다

 

 

 

 

봄날씨가 더워 내부 박물관으로 들어왔다

안에도 볼게 많았다

 

 

 

 

이제 밖에는 다 봤으니 DDP 안으로 들어왔다

단돈 천원으로 와꼬와 나만의 볼펜을 만들었다

촌스럽지만 특색있게 ㅋㅋ

 

 

 

 

 

 

차로 돌아오는길에 세월이 느껴지는 멋스러운 간판이 눈에 똭 띄었다

 

 

 

 

차를 타고 서촌으로 넘어왔다

근 1년만에 방문인가?

 

건물은 그대로인데 상호명이 바뀐 음식점과 카페들이 많이 보였다

거리를 걸으면서 이것저것 군것질을 했다

 

 

 

 

 

 

그리고 와인 한잔하러 라누하에 갔다

사장님이 추천하신 와인 한잔과 피자를 먹으니 기분이 완전 좋다 +_+

 

 

 

 

 

 

 

차로 돌아오는길에 바게트 빵을 하나사서 먹었다

 

 

 

 

일요일 오후를 보람차게 보낸거 같아 뿌듯하다 ㅋㅋ

 

 

 

 

 

- 17.04.23 광희문, 동대문 그리고 서촌에서 -

 

 

 

 

728x90
반응형

'마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천 허브아일랜드 그리고 전곡 선사유적지  (0) 2017.05.21
2017 COOK FESTA 오감만족 맛집 페스티벌  (0) 2017.05.13
삼청동 데이트  (0) 2017.04.11
연남동, JAMMER(젬머)  (0) 2017.03.26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0) 2016.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