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

포천 허브아일랜드 그리고 전곡 선사유적지

728x90
반응형

 

전곡에 들리기전에 포천 허브아일랜드에 들려 밥을 먹기로 했다

포천은 지난 이동갈비 먹은이후에 두번째 방문이다

 

부모님은 대전에서 오시고 우린 서울에서 출발~

생각보다 우리가 먼저 도착해서 이곳저곳을 구경했다

 

 

날씨가 완전 좋고 경치가 시원시원하다

 

 

 

 

 

 

빵순이 와꼬가 그냥 지나칠일 없는 빵집

이곳에 유명한 마늘스틱은 인정

가성비 최고였고 질리지 않는 맛이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소시지빵은 그냥 평타 수준이었다

 

 

 

 

 

다음은 선물을 사러 선물가게로 이동

세일을 많이 했다, 그래서 지름신 강림

허브차도 사고 허브향신료도 사고 이것저것 구입했다

단맛이 나는 허브차는 신기하여 하나 구입했다

 

 

 

 

 

이곳은 추억의 거리인가?

hot 로 시작하다가 갑자기 50~60년대로 변한다 ㅋㅋ

주로 아부지 세대의 시대상을 반영한듯하다

 

 

 

 

 

 

김치전에 막걸리 한잔하고 싶었지만

갈비를 먹어야하기에 참았다

 

 

 

이곳은 초딩때 먹던 주전부리들을 만날수 있다

 

 

 

 

한시간이 금방 지나갔다

부모님과 만나 내부에 위치한 허브갈비집으로 이동했다

오~ 허브향 나는 갈비는 생각보다 괜찮았다

 

 

 

 

맛있게 먹고 누나가 봉사활동하러 가는 전곡으로 이동

전곡은 처음인데 선사유적지 박물관으로 유명한 곳이라 한다

차로 20여분 가니 금방 도착했다

 

무슨축제를 하는지 사람 엄청 많았다

주차하기 완전 빡셌지만 우여곡절끝에 주차하고 이동~

 

 

 

와~ 엄청 크다

지난번 대만 여행때 누나 선배로 만나뵙던 고 누나를 만나러 이동

 

 

 

고누나 발견~

3~4년만에 보는거 같았다 +_+

 

 

 

 

맘모스랑 사진도 한방 남기고

 

 

 

와꼬는 꽃과 함께

 

 

 

오늘은 포천 허브아일랜드도 구경하고 전곡가서 선서유적지도 만나보고 뜻깊은 하루였다

 

 

위치는?

 

 

 

 

 

 

- 17.05.03 허브아일랜드 & 전곡 선사유적지에서 -

 

 

 

 

728x90
반응형

'마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문산 그리고 동네한바퀴  (0) 2017.10.09
대전 한밭수목원을 가다  (0) 2017.10.08
2017 COOK FESTA 오감만족 맛집 페스티벌  (0) 2017.05.13
광희문, 동대문 그리고 서촌  (0) 2017.04.26
삼청동 데이트  (0) 2017.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