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경기도

분당 운중동, 카페랄로

728x90
반응형

 

운중동 뒷산에 올라갔다가 하산하면서 들린 이곳

 

카페 랄로

 

분위기 좋고 운치 있다

 

 

 

 

 

 

디자인 굳

뭔가 세련된 느낌이다

 

 

 

자리에 앉자마자 식전빵과 레몬에이드가 나왔다

진짜 레몬에이드 였고, 빵은 따끈해서 맛있었다

 

 

 

 

 

각자 시킨 메뉴가 등장

크림리조또, 치즈샌드위치, 치킨샌드위치, 크림파스타

 

 

 

동료가 주문한 크림리조또

부드럽고 짭조롬해서 맛있다고 했다

 

 

 

다른 동료가 주문한 치킨 샌드위치

한조각 먹어봤는데 맛있다

촉촉하고 야채가 신선해서 잘 어우러지는 맛이었다

 

 

 

 

내가 주문한 크림 파스타 +_+

오~ 간만에 맛있는 파스타를 먹었다

빳빳하면서 부드러운게 완전 내 스탈이었다

따봉!!

 

 

 

이런 얘~기 저~런 얘기를 하다보니 그릇을 싹비웠다

 

 

 

 

값진 땀을 흘리고 먹는 음식이라 그런지 완전 맛있게 잘 먹었다

위치가 안좋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은걸 보니 이곳은 운중동 맛집인거 같다

 

 

 

 

위치는?

 

 

 

 

 

 

- 17.05.13 카페랄로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