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서울

양재, 느린마을양조장

728x90
반응형

 

양재에 막걸리 무한리필 집을 방문했다

 

느린마을양조장

 

대로에 있어 찾기 쉽다

 

 

 

 

배상면주가에서 운영하는 술집인가 보다

건물자체가 사무실인듯 하다

이곳은 본점이다 :)

 

 

 

우린 8명 단체 손님이기에 지하로 안내받았다

지하에 좌석이 많고 깔끔하다 :)

지금은 목요일 오후5시 이기에 우리가 첫손님인듯 하다

 

 

 

 

5시에 먹는 막걸리라 :)

 

 

 

만원을 내면 봄,여름,가을,겨울 막걸리가 무한리필

그리고 약주류도 무한리필이다

다 먹어봤다 :)

 

 

 

안주류도 저렴했다

이것저것 시킨거 같은데 막고기무침이 생각외로 맛있었던거 같다

 

 

 

계속 먹게되는 기본안주

뭔지 모르지만 자꾸 손이간다

 

 

 

막걸리 스타트 !!

시작은 봄 막걸리로 고고~

 

 

 

오~ 맛있다 !!

청량한 맛이다

대학생때 주막에서 먹던 막사 맛이 떠올랐다 :)

따봉 !!

 

 

 

그 뒤로 막걸리를 종류별로 다 먹어봤다

봄, 여름, 가을, 겨울

겨울은 사진이 없네...

내 입맛엔 여름이 가장 맛있었다 :)

여름 만세~

 

 

 

 

 

그리고 약주류에선 산사춘과 민들레주를 먹었다

술취했는지 민들레는 못찍었다 ;;

산사춘은 우리가 보통 먹는 진하고 달콤한 스타일은 아니고 묽고 정종맛에 조금 가까운 맛이었다

난 진한 산사춘이 더 좋다 :)

 

 

 

이건 쌀막걸리 R4 다

일단 이건 내 입맛엔 아니다 ㅋㅋ

맥주에 탄산수를 석은듯한 느낌인데 호불호가 강한 녀석이라고 할수 있겠다

팀원분중엔 맛있다고 말한 몇분이 계셨으니깐

암튼 난 아님 :)

 

 

 

다음은 우리가 먹은 안주 메뉴들이다

지금보니 더럽게 많이 먹었다 :)

 

먼저 가오리무침

결혼식장이나 횟집 스끼에서 자주 봤던 메뉴다

아삭한 식감과 매콤한 조합이 막걸리랑 잘 어울릴듯 싶다

 

 

 

다음은 막고기 :)

고기와 부추를 소스에 찍어 먹으면

따봉 !!

살짝 고기향이 있어 호불호가 있을듯 싶다

 

 

 

 

이건 목살 스테이크

평타치는 맛이다

고기는 어떤 술과도 다 잘어울린다 :)

 

 

 

 

회사 동생이 깜짝 출연한 메뉴 :)

골뱅이쫄면

쫄면의 탄력이 좋고 살짝 매운편이라 나는더 좋았다

과일도 나와서 훌륭한 메뉴라고 생각한다

 

 

 

육전인데 가장 실망했던 메뉴 :(

고기가 너무 얇아서 뭔가 걍 밀가루 반죽 음식을 먹는듯한 기분이었다

고기를 더 두껍게 하고 가격을 올려 받았으면 했던 메뉴

 

 

 

이건 치킨 바베큐 메뉴였던거 같다

치킨은 평타치는 맛이었고 깻잎에 날치알을 듬뿍넣고 같이 싸먹으면 맛있었다

날치알과 조합이 잘 어울렸기에 따봉 한표 선사

 

 

 

이건 두부오뎅맛이 났고 조갯살이 들어있던 음식

배부를때 시켜먹으면 좋을 안주인거 같다

자극적이지 않아 술안주로 하기에 적당한 음식이었다

 

 

 

먹다보니 두어시간이 후딱 지나간듯 싶다

확 취기가 올라오지 않지만 트름을 해보니 막걸리 먹었구나 싶었다 :)

 

막걸리 먹고 싶을땐 이곳을 와야겠다

 

 

위치는?

 

 

 

 

- 17.10.26 느린마을양조장에서 -

 

 

 

 

728x90
반응형

'맛본집 >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릉, 빕스  (0) 2017.12.25
논현동, 사과나무차숙이&감자탕  (0) 2017.12.21
건대, 옥토버훼스트  (0) 2017.10.28
광화문, 포시즌스호텔 마루(MARU)  (0) 2017.10.28
공릉, 남대문황금족발  (0) 2017.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