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서울

논현동, 사과나무차숙이&감자탕

728x90
반응형

 

구 안랩 출신 모임을 가졌다

매년 정기모임때 또는 결혼하는 사람이 있으면 모이는 안랩 출신 모임

세월이 흘러 안랩 떠난지 벌써 4년이 되었다...

 

오늘 모임은 지리적 고민끝에 논현동에 위치한 사과나무차숙이&감자탕으로 정했다

 

사과나무차숙이&감자탕

 

이름길다..

 

 

차숙이를 먼저 주문했다

숙주나물 비쥬얼이 장난아니다

숙주나물에 버터가 있어 비린맛을 잡아준다고 한다

 

 

 

거북이 머리가 깨져있어 가슴이 아팠다;;

 

 

 

아주머니가 알아서 다 해주신다

괜히 숙주나물 뒤적거리다가 혼나지 말자 !!

숙주나물이 숨이 죽으면 거북이 등판을 비운다음 차돌박이와 관자 그리고 소시지와 버섯을 올려주신다

그리고 묵은지도 올려주셨다

 

 

 

캬~

비쥬얼도 죽이고 향도 죽인다

이 조합은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이다 캬캬캬

 

 

 

아주머니가 싸주신 쌈

명이나물에 차돌박이와 숙주나물과 파절임과 버섯을 넣고 소스에 쫙 찍어먹으면

따봉

식감도 좋고 맛도 좋다 +_+

 

 

 

다음은 볶음밥 도전

양념장부터 맛깔스럽게 보이는게 안봐도 비디오다

 

 

 

와우 비쥬얼 좋다

끝난줄알고 사진찍었는데 끝이 아니었다

 

 

 

김가루 시전 +_+

끝난줄 알았지만 이 또한 마지막이 아니었다

 

 

 

김가루 위에 치즈 투하

이로서 진짜 끝이 났다 ㅋㅋ

 

 

 

허겁지겁 먹다보니 다 비벼진 사진이 없다 ;;

구수한 된장찌개로 대체..

 

 

 

추가로 주문한 감자탕 소짜 ㅋㅋ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아 좋았다

배가 불러서 사진은 생략~

 

 

 

 

오랜만에 안랩시절 선후배님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내년에 또 만나요~

 

 

 

위치는?

 

 

 

 

- 17.12.20 사과나무차숙이&감자탕 에서 -

 

 

 

 

 

 

 

728x90
반응형

'맛본집 >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의도, 정인면옥  (0) 2017.12.30
공릉, 빕스  (0) 2017.12.25
양재, 느린마을양조장  (0) 2017.10.29
건대, 옥토버훼스트  (0) 2017.10.28
광화문, 포시즌스호텔 마루(MARU)  (0) 2017.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