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강원도

속초, 최대섭 대박김밥

728x90
반응형


속초에 명물이 하나 더 생겼나보다

김밥 매니아인 내가 이걸 안먹어볼수 없지


최대섭 대박김밥 !!


줄은 생각보다 길지 않았지만 근 한시간을 기다렸다, 그 이유는 아래에서 설명을


일단 김밥집이 시장안에 있어서 찾기가 어려웠다, 지도랑 실제 위치가 살짝 달랐다

시장 아주머니께 여쭤보고 찾는걸 추천하고 싶다




줄은 그리 길지 않았지만 아저씨 혼자 김밥을 준비하시기에 시간이 오래걸린다

장인정신이랄까? 김밥의 밥은 저울에 맞춰서 준비하고 특정 반찬도 저울을 사용해서 양을 조절한다

그리고 철저한 위생관리를 비롯해 김밥 싸는 모습을 보면 아 이래서 시간이 올래걸리는구나를 알수 있다


요기 자리에서 다음 사진의 자리까지 대략 30분 걸린듯하다 ㅋㅋ




요기까지 30분 소요 ㅋㅋ

신기한건 아저씨 김밥싸는 모습보다보면 어느새 내 순번이 다가온다

크기가 어마어마하다, 김을 두장을 사용하신다




기다리다보니 주변에 사진을 찍게된다

장흥 무산김을 사용하나 보다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일 인가보다




사장님 혼자 다 하시는줄 알았지만, 주방 안쪽에 사모님이 지단을 부치는 모습이 포착




참고로 주문을 할땐 숫자로 말해야한다

난 명태회와 멍게와 생와사비참치를 주문했다

캬캬 드디어 득템~~




숙소로 돌아와 시식을 했다

와 진짜 크다, 대박




거의 종이컵 둘레만한 크기 ㅋㅋ





시식평을 해보자면 일단 김밥 자체가 맛있다

생와사비 > 명태회 > 멍게 순으로 맛 순위를 정했다

멍게는 내가 좋아하지 않기에 후순위지만 와꼬는 멍게김밥이 맛있다고 했다

지금도 톡 쏘는 와사비가 들어간 김밥이 생각난다 +_+


다음에 방문한다면 명태튀김김밥과 유부김밥과 치즈김밥을 먹어봐야겠다



위치는?







- 18.03.24 최대섭대박김밥에서 -





728x90
반응형

'맛본집 > 강원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선, 대흥식당  (0) 2019.03.31
속초, 김정옥할머니순두부  (0) 2018.03.27
속초, 이조면옥  (0) 2018.03.25
강릉, 영진댁  (0) 2018.03.18
속초, 나룻배식당  (0) 2017.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