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아시아

나오시마, 베네세하우스 조식 (Etoile de la mer)

728x90
반응형


나오시마의 아침이 밝았다

조식을 먹으러 식당으로 무브~ 무브~


8시쯤 왔으니 적당히 온듯하다




첫 접시는 가볍게

이건 와꼬가 가져온 음식




이건 내가 가져온 음식

빵도 맛있고 국수도 맛있고 바질로 무친 파스타도 맛있고 다 맛있다 :)

국수 면이 얇은게 쇼도시마 국수면인가? 암튼 맛있게 잘 먹었다




이건 와꼬의 두번째 음식

맛있는거 위주로 가져왔다




이건 내 두번째 음식

맛있었던 메뉴들을 그대로 들고왔다 ㅋㅋ

역시 빵은 우유와 먹어야 제맛




후식으로 과일도 가져오고 커피도 먹고 요거트도 먹었다

과일도 먹기 좋게 잘라져 있고 신선하고 맛있었다




아침 공기도 상쾌하고 오늘도 날씨가 좋아서 매우 만족 :)




아침 잘먹고 간다




- 18.04.28 나오시마 베네세하우스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