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아시아

도쿄 에비스, 框家(KMCY)

728x90
반응형


에비스역으로 꼬치에 생맥주 한잔하러 이동했다

에비스 맥주 때문에 에비스역인거 같은데 희안하게도 이 동네에선 에비스 맥주를 만나기 어려웠다

금요일 오후라서 그런지 가는곳마다 사람들로 시끌벅적하다


돌아나닌끝에 한 테이블이 빈곳을 발견

 框家(KMCY) 이라고 쓰여있는데 어찌 읽는지 모르겠다




생맥주를 주문하니 기린 생맥주를 주셨다

기린 생맥주 진짜 JMT 였다

시원하고 부드러워 쑥쑥 들어간다 ㅋㅋ




안주로는 샐러드가 먼저 나왔다

신선했던 샐러드




그리고 기본안주였던 숙주나물

숙주나물 너무 맛있게 잘 무쳤다 :)




곧이어 가라아게 등장

역시 일본은 치킨을 맛있게 잘 튀기는듯 하다




생맥주를 두잔째 먹던 무렵 등장한 꼬치

약간 탄맛이 나지만 육즙이 좔좔 흐르는게 맥주 안주로 딱이었다




실패했던 고추꼬치 ㅋㅋ

꽈리고추인줄 알았지만 너무 쓰다 :(




뭔가 아쉬워 맥주 한잔을 더하고 안주를 추가 주문했다

명란계란말이와 닭목살인가? 암튼 주문 완료

명란 계란말이는 조금 짰지만 계란이 부드러워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닭목살로 추정되는 닭고기는 담백하고 소금간이 잘 되어 있어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에비스역에 발길 닿는대로 찾아간 집이었지만 맛있게 잘먹고 간다



위치는?

https://goo.gl/maps/p9NiZkxwB1x





- 18.10.19 에비스역 어느 맥주집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