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아시아

도쿄 시모키타자와, Tori-soba Salt(鶏そば そると)

728x90
반응형


시모키타자와 구제샵들 구경하고 출출하여 찾아간 이곳

일본라멘집인데 지난번 짜게 먹었던 돈육수 베이스가 아닌 닭육수 베이스인 라멘집이다


鶏そば そると

이라고 쓰여있는데 구글 검색해보니 토리소바 솔트 집으로 나왔다

일본식 발음으론 도리소바 소르토 라고 하는거 같다


10여분을 기다린끝에 가게안으로 들어갈수 있었다




내부는 아담한 사이즈였다




고기와 토마토와 계란이 올려진 라멘을 주문했고

와꼬는 쯔께면으로 선택




닭 케릭터가 귀여워서 찍어봤다 :)




후추를 비롯 여러 향신료가 있었지만 넣지 않았다




라멘들이 동시에 등장




이건 완전 기본인 닭육수베이스 라멘이다

맑고 담백한 닭 육수 베이스와 고소하고 얇은 면이 입에 착착 감긴다

그리고 아삭거리는 죽순과 큼직한 닭고기 한덩어리는 맛도 있지만 식감을 재밌게 해주는거 같다 :)




요건 내가 주문한 돼지고기와 토마토가 들어있는 라멘

똑같은 닭육수 베이스에 토핑만 더 추가된 라멘이다

국물이 담백해서 돈육수 기반처럼 짜지않아서 너무 좋았다

예전 인기였던 꼬꼬면 맛이 살짝 스쳐지나갔다

갓경규 형님이 아마 이런류의 라멘을 먹고 개발하지 않았을까 싶다




이건 와꼬가 주문한 쯔께멘 스타일

면을 잘 비벼 국물에 찍어먹는 스타일인데 면이 더 두껍고 탄력이 있었다

뺏어 먹어보니 개인적으론 쯔께멘 스타일이 난 더 좋았다





약 20분 후




맛있게 잘먹고 간다



위치는?

https://goo.gl/maps/j9nGQqMS4tC2




- 18.10.21 토리소바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