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서울

양재동, 콜라겐팩토리

728x90
반응형


양재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콜라겐팩토리에 다녀왔다

이곳은 족발이 유명한 집이다


크리스마스이브날 늦은 저녁 8시가 넘어서 방문했다

집에서 걸어서 7분정도 걸린듯 했다




외관상 특이해서 이목을 끌게된다

내부도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다




가볍게 먹기 위해

매주콩매콤돼지껍질과 토마토소고기면을 주문했다

그리고 처음처럼 한병 :)




심플한 기본찬




매주콩매콤돼지껍질과 토마토소고기면이 동시에 나왔다

이 돼지껍질은 완전 젤리다 :)

양념이 너무 잘 베어있고 소주 안주로 제격이다

와꼬가 이거 먹으러 오자고 한 이유를 알거 같았다




다음은 토마토소고기면

내 예상과 달랐던 토마토소고기면이었다

첨 먹어보는 맛이다.. 뭔가 시큼하면서 케찹맛이 나는거 같기도 하고 오묘한 맛이다

난 내가 익히아는 토마토라면이 좋았지만 와꼬는 이게 더 맛있다고 했다

나에겐 신기하고도 어려운 맛이었다 ㅋㅋ




아주머니께서 소스에 밥을 비벼먹으면 맛있다고 밥을 주셨다 :)

와우~ 소스에 밥을 비벼 껍질과 같이 먹으니 존맛탱이었다




껍질을 먹다보니 이집의 대표메뉴 족발을 안먹어볼수가 없었다

족발 소짜를 주문했는데 양은 중짜 이상의 양이 나왔다

아주머니가 많이 주신듯하다 :)

아주머니께서 원래는 족발을 먼저 먹고 껍질이나 라면을 먹었어야 된다고 하셨다 ㅋㅋ


족발은 본연의 맛을 간직한 족발이었고 매우 부드럽고 껍질은 살짝 쫄깃한 식감이었다

오향족처럼 향이 있지는 않지만 본연의 맛에 충실한 족발이라고 생각한다

양재에 있는 송이족발과 비슷한 맛이었다




약 한시간 후




맛있게 잘먹고 간다



위치는?





- 18.12.24 콜라겐팩토리에서 -




728x90
반응형

'맛본집 >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재동, 쉐라미(Chez L'ami)  (0) 2018.12.27
도곡동, 김영모과자점  (0) 2018.12.25
양재동, 쉐라미  (0) 2018.12.18
양재동, 오선채  (0) 2018.12.18
양재동, 남우정  (0) 2018.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