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독서

걷는 사람, 하정우 - 하정우

728x90
반응형

 

 

신사동 알라딘에 갔다가 하정우 책을 발견했다

 

'걷는 사람, 하정우'

 

최근 NFT 그림으로 하정우란 배우를 재 조명하게 되었다

배우이자 화가 그리고 영화감독까지 도전하는 삶을 선택한 하정우란 사람이 멋있기도 하고 궁금해져서 책을 집었다

이 책은 에세이답게 혼자 실소를 머금으며 술술 읽어 나갔다

보통 에세이의 경우 끊어서 읽는데 이 책은 하루 만에 정독을 완료할 정도로 재밌었고 공감되는 부분이 많았다

하정우는 팬심으로 추신수 선수와 비교했듯 나도 팬심으로 하정우와 비교해 본다 :)

나도 머리가 크다

키가 얼추 184 근방 된다

걷는걸 좋아한다, 하루 3만보는 아니지만 하루에 만보를 걷고자 하며 웬만한 거리는 걸어 다니고 있다

안식 휴가를 맞아 청산도에 가서 땡볕아래 정처 없이 걸으면서 느낀 부분들은 어느 정도 공감이 되고 있다

그리고 하와이에 갔을 때 뭔지 모를 포근함을 느껴 여행 내내 걸어 다녔던 기억도 공감이 되었다

먹는 걸 진심으로 좋아한다, 몇 해전 하정우가 먹방 한 간짜장 집에 가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다

얼굴이 닮았어야 했는데...

기회가 된다면 하정우 그림 전시회를 방문하고 싶고 이 책은 지인들께 추천하고 싶다

 

 

 

 

 

 

 

- 22.01.09 걷는 사람 하정우를 읽고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