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서울

사가정역, 감나무집 유정순대

728x90
반응형

 

 

오가며 유심히 봤던 순댓국집에 방문했다

 

감나무집 유정순대

 

간판에서부터 내공을 느낄 수 있다 :)

주말 늦은 점심임에도 손님이 많았다

 

 

 

 

사골을 이렇게 만든다고 한다

 

 

 

 

순댓국 보통으로 주문했다

하나는 순대만으로 주문

 

 

 

 

기본찬 등장

와~ 김치 색감 미쳤다 +_+

여긴 뭐 김치 맛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김치맛에 홀릭당할 때쯤 주인공 순댓국이 나왔다

이건 내가 주문한 순대만 버전이다 :)

 

 

 

 

순대가 진짜 만든 순대다

맛있는 순대는 건진다음 새우젓에 찍어 먹으니 완전 따봉의 맛이다

김치랑도 아주 잘 어울렸다

 

 

 

 

 

국물에 부추와 파를 듬뿍 넣고 밥을 말아먹었다

사골 국물이라 그런지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김치가 너무 맛있어 국밥은 그저 거들뿐이다 :)

 

 

 

 

이건 와꼬가 주문한 일반 순댓국 버전

일반 순댓국도 맛있었다고 한다

 

 

 

 

약 15분 후

 

 

 

 

당분간 순댓국은 여기다

맛있게 잘 먹고 간다

 

 

위치는?

 

 

 

 

 

 

 

 

 

- 23.11.25 유정순대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