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아시아

아야카와, 우동(香川屋綾川店)

728x90
반응형


고토히라에서 다카마쓰로 돌아가던 중 이온몰에서 쇼핑하기 위해 잠시 들린 동네다

한적한 동네, 아야카와역 근처에 눈에 띄는 우동집 발견


香川屋


어떻게 읽는지 모르겠다 ㅋㅋ





본점이란 글씨가 아주 맘에든다 ㅋㅋ





넓직하고 깨끗한 공간




아주머니가 너무 친절하셨다, 웃으면서 바디랭귀지로 주문을 했다 ㅋㅋ




맛있게 생긴 새우땡을 하나 가져왔다




내가 주문한 자루 소바

지금까지 먹었던 우동면중에 최고였다

쫀득하고 탄력있고 식감도 아주 좋았다, 우리가 지금까지 먹던곳중에 최고표를 주고 싶다

따봉 !!

새우땡도 맛있게 잘 먹었다





이건 와꼬가 주문한 붓카케우동이었던가?

면발이 따뜻한게 계란과 슥슥 비벼먹으면 완전 맛있다

이것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다




깨끗하게 먹어치웠다




너무 맛있어서 우동 한그릇 더 먹으로 출동 ㅋㅋ




이번엔 고기 우동 +_+

고기 우동도 맛있었지만, 고기향이 조금 강했다

하지만 우동면은 정말 맛있었다

고토히라에서 우동면을 안샀더라면 이집 우동면을 선물로 구매했을 것이다






맛있게 잘먹고 간다

아야카와역 기억하겠어~ ㅋㅋ



위치는?

https://goo.gl/maps/tt4rxFZs9V92




- 18.04.2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