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아시아

고토히라, 곤피라우동(こんぴらうどん北店)

728x90
반응형


고토히라 신사에 구경가다가 들린집

어딘지 모르고 출출해서 그냥 들어갔다


こんぴらうどん北店


곤피라우동?





내부엔 사람이 많았고 분주하게 움직였다




하나도 모르겠다 ㅋㅋ




비장의 무기 그림책을 가르키며 뜻하지 않게 새우튀김이 올라간 우동을 주문 ㅋㅋ

와꼬는 미역우동 주문




새우튀김이 올려진 우동이 등장했다

이집은 우동면에서 밀가루 향이 강하게 났다

기존에 먹었던 우동면과는 달랐다, 우리 입맛엔 다카마쓰에서 먹던 우동면을 더 선호하는듯 했다

튀김은 정말 맛있었다, 튀김의 향과 우동국물의 조합은 훌륭했다




미역우동 ㅋㅋ

딱봐도 미역이 너무 많다, 향도 미역향이 강한 그런 우동이었다

뭔가 고수들이 먹을거 같은 우동이다





밀가루 향이 강한 우동이었지만 깨끗하게 비웠다





잘먹고 간다



위치는?

https://goo.gl/maps/mzJjxrokpur






- 18.04.29 곤피라우동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