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묘미/유럽

스페인, 바르셀로나 (카탈루냐광장 그리고 지인민박)

728x90
반응형

 

 

바르셀로나, 첫째날

 

파리와 이별하는 아침이 밝았다

여덜시에 민박집에 머물던 사람들에게 작별의 인사를 하고 집을 나섰다

언젠간 서울에서 만납시다 :)

 

오늘의 일정은

오를리 공항 -> 바르셀로나 도착 -> 카탈루냐 광장 -> 지인 민박집

 

쟈철 타고 트램 타고 오를리 공항에 도착

 

트램은 무인으로 운행된다

트램을 탔기에 파리에서 모든 수송수단을 경험

으허허

 

남부 오를리역에서 서부 오를리역으로 이동해서 티켓팅을 했다

말이 많던 부엘링 항공이지만 무사히 성공~

 

 

 

 

시간이 조금 남아 이곳에서 유명한 마카롱을 두알 사 먹었다

너무 달지 않으면서 촉촉한게 맛있긴 하다

 

 

 

 

한시간 남짓 뱅기타니 바르셀로나 도착

공항이 깨끗하고 아담했다

축구의 도시답게 면세점에도 FC바르셀로나 매장이 +_+

피케 형님 헬로 :)

 

 

 

 

공항버스를 타고 카탈루냐 광장으로 이동

바르셀로나의 첫 느낌은 매우 좋다

뭔가 자유스러운 분위기다 :)

 

람블라스 거리를 따라 쭉 내려가면 지인 민박집이 나타났다

민박집 도착 후 바로 짐 정리 및 휴식

아 고되다 :)

 

 

 

 

 

잠깐의 휴식을 취하고 람블라스 거리 구경 및 저녁 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숙소를 나섰다

오~ 신나는 거리 공연

이 형님들 놀 줄 안다 :)

기분 좋아져쓰~

 

 

 

 

동영상으로 감상을 +_+

 

 

 

 

자라 매장과 마시모두띠 매장 가서 쇼핑 삼매경에 빠지니 어느덧 저녁

이곳은 8시부터 저녁이 시작이라 너무 좋다

 

 

 

 

보케리아 시장 구경

저녁 먹으려 했는데 시장은 생각보다 일찍 문을 닫았다 :(

 

 

 

 

 

간단하게 요기를 채우러 간 곳은

뉴욕타임즈에서 극찬한 이곳

VIENA

하몽 샌드위치로 유명한 곳

나도 극찬을 하겠다 ㅋㅋ

빵과 하몽이 전부인데 와 내 입맛에 딱이었다

 

 

 

 

 

숙소로 돌아오는 길에 까르푸에 들려 스파클링 와인과 안주거리를 사 왔다

어릴 적 우리 동네에 까르푸가 있었는데 다시 보니 반갑구만 반가워요~

 

 

 

 

 

이집 주인처럼 독채를 썼다 :)

바르셀로나의 첫날은 기분 좋게 마무리~

 

 

 


 

- 15.09.01 바르셀로나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