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묘미/미국

미국, 샌프란시스코 1일차

728x90
반응형

 

 

RSA참석을 위해 샌프란시스코로 이동했다

10시간 이상의 비행을 해야 갈 수 있는 미국이란 나라

출국에 앞서 든든하게 김치찌개를 먹고 출발했다

 

 

 

 

긴 비행에 앞서 잠을 잘까 하다가 안 본 영화들도 많기에 영화 3편 보고 단편극 몇 편 보니

샌프란시스코에 도착했다

 

뱅기에서 먹은 기내식들

 

 

 

 

 

샌프란시스코 공항 도착 !!

출입국 심사에서 괜히 비즈니스 때문에 왔다고 했다가 5분 동안 별의별 질문을 많이 받았다 ;;

 

 

 

 

 

 

택시 타고 힐튼호텔 도착

정문에 보이는 버거킹 ㅋㅋ

 

 

 

 

6일 동안 사용할 숙소

층이 높지 않아 뷰는 그저 그랬다

 

 

 

 

 

짐을 풀고 RSA 컨퍼런스장으로 이동

이제야 미국에 온 느낌이다

 

 

 

 

행사장에 가기 전 간단하게 밥을 먹기 위해 근처에 버거집으로 들어갔다

칼스주니어 버거 완전 만족

 

 

 

 

체크인을 마무리하고

 네 곳으로 나뉜 행사장을 답사하기로 했다

 

 

 

 

 

각 컨퍼런스가 열리는 위치에 대해서 찾아가기 편하도록 설명이 잘 되어있다

이렇게 네 군대 모두를 둘러보고 지리 파악을 완료했다

 

 

 

 

 

숙소로 복귀하는 길에 샌프란시스코에서 유명한 블루보틀 커피를 한잔 먹었다

 

 

 

 

숙소로 복귀하고 저녁을 먹으러 이동했다

 

 

 

 

저녁 먹으러 가는 길에 본 샌프란시스코 시청

 

 

 

 

오늘은 첫날이니 고기에 소주 한잔 했다 +_+

30여 시간 동안 잠을 못 잤는데 오늘밤은 잠 잘 오겠다 ㅋㅋ 

 

 

 

 

이렇게 샌프란시스코에서의 첫날은 마무리되었다

 

 

 

 

 

 

- 17.02.13 샌프란시스코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