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묘미/미국

미국, 샌프란시스코 3일차

728x90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3일째 날이다

 

오늘의 일정은 오후 2시까지 어제 다 못 본 부스관람을 할 예정이고,

2시부터는 피어 39를 구경 가기로 했다

오전에 열심히 부스 관람을 마치고 유심히 봤던 zpizza에서 피자를 사서 공원 가서 먹었다

자유롭게 뛰어놀던 애들이 부러웠다

 

 

 

 

오후 2시에 케이블카를 타고 피어 39로 이동했다

케이블카는 편도기준 인당 7$ 로 싼 편은 아니었다

 

 

 

 

 

두둥~ 출발~

과거로 돌아간듯한 느낌이었다

운전하시는 분이 수동으로 기어를 조작하는데 엄청 복잡해 보였다

 

 

 

 

 

인증샷 한방

 

 

 

 

샌프란시스코는 사진처럼 언덕이 많아서 케이블카는 이용은 필수라 생각한다

케이블카 월 이용권도 있었던거 같은데 언덕에 사시는 분들은 구입했을거 같다

 

 

 

 

 

Pier39 도착

날씨가 너무 좋다 +_+

속이 뻥 뚫리는 듯한 느낌이다

 

 

 

 

알고 보니 이곳은 pier39가 아니고 걸어서 15분 정도 가야 나온다고 한다

pier39가 아니면 어떤가, 이렇게 좋은데 ~

 

 

 

 

 

 

이곳은 hyde st. pier 인가 보다

저 멀리 금문교가 보인다

저 산은 혹성탈출에 나온 그산인가 보다

 

 

 

 

걷다 보니 유명한 인 앤 아웃 버거도 보였다

 

 

 

 

조금 더 가다 보면 유명한 보우딘 빵집도 보였다

 

 

 

 

다리가 살짝 아플락 말락 할 때 보인 샌프란시스코 시티 투어버스

아 타고 싶다 ㅋㅋ

 

 

 

 

사람들이 저 멀리 섬을 보고 있길래 봤더니 그 유명한 알카트라즈 감옥이라고 한다

영화 더락에서 나왔던 바로 그 감옥이다

배 타고 구경 가는 코스도 있나 보다

 

 

 

 

드디어 저 멀리 PIER 39 가 보인다

이곳이 뭔가 유흥지 같아 보였다

 

 

 

 

바닷가는 깨끗해 보이진 않았다

나뭇가지들이 쓸려 내려온 모습

 

 

 

 

항구 끝에서 보니 샌프란시스코 모습이 새롭게 보인다

 

 

 

 

 

pier 39의 명물 물개들 ㅋㅋ

물개들은 계속 보고 있으면 웃음이 나온다

 

 

 

 

 

pier 39 가 유명한 이유를 알겠다

볼거리가 상당히 많았다

 

 

 

 

 

 

구경을 하다 보니 어느덧 해가 지고 있었다

 

 

 

 

출출하여 이곳에서 유명한 해산물을 먹기로 했다

크랩 하우스

 

와 완전 맛있다 +_+

따봉 !!

상제 정보는 맛본집 카테고리에서~

 

 

 

 

Pier 39 잘 있어라~

다음에 기회 되면 또 올게 ㅋㅋ

 

 

 

 

세미나만 듣다가 이렇게 교외로 나오니 기분이 좋았다

숙소 복귀 전에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유니온스퀘어 쪽을 걸어갔다

이게 유명한 하트 조각인가 보다

 

 

 

 

그리고 숙소 복귀길에 진정한 미국식 피자에 도전했다

아.. 짜다 ㅋㅋ

실패..

 

 

 

 

 

 

이렇게 3일째 여정은 마무리되었다

 

 

 

 

 

- 17.02.15 샌프란시스코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