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묘미/미국

미국, 샌프란시스코 4일차

728x90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넷째 날이다

 

오늘은 세션을 듣기로 결정했다

오늘 듣는 세션은 전부 오후 1시 이후여서 오전에 뭘 할까 고민하다가

인근 오클랜드에 있는 아울렛에 가시는 분이 있어 같이 따라가기로 했다

 

오늘도 날씨가 좋다 :)

 

 

 

 

 

우버 타고 삼십여분 달려오니

샌프란시스코 아울렛 도착

오호~ 오늘 추가 할인이 시작되는 날이었다

 

 

 

 

트럼프 대통령 돼서 추가 할인도 해준다고 한다 :)

 

 

 

 

한 시간 동안 구경하고 데리야끼 덮밥을 먹었다

나이키 츄리링 바지 하나와 와꼬 귀걸이 하나 샀다

 

 

 

 

다시 컨퍼런스 장으로 복귀~

우버는 정말 빨리 잡혀서 완전 좋다

RSA 컨퍼런스는 의자마다 usb 충전기가 있어 아주 좋았다 

 

 

 

 

제니퍼 CISO의 세션을 들었다

AI 분야가 사용할 대역들과 그에 대한 준비점에 대해 발표를 하는 듯했다

아.. 영어 공부를 빡시게 해야겠다

 

 

 

 

 

세션을 한 시간 듣고 다시 메인 행사장으로 이동했다

사람이 많은 이유가 코스모스를 만든 타이슨이란 분의 강의가 있었기 때문이었다

어릴 적 이분 티비에서 본 거 같다

딱딱하지 않고 재밌게 강의하는듯한 느낌이었다

 

 

 

 

 

 

저녁까지 세션을 듣고 타겟에 들려 먹을 거를 사고 숙소로 복귀했다

고디바 초콜렛이 싸길래 하나 주워왔다

 

 

 

 

 

이렇게 4일째 일정은 마무리되었다

 

 

 

 

- 17.02.16 샌프란시스코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