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묘미/국내

경주, 경상북도산림환경연구원

728x90
반응형


경주여행 2일차


어서어서 서점에서 경주 외나무다리 사진 한장에 꽂혀 방문한 이곳

경상북도산림환경연구원


이 넓은 주차장에 우리밖에 없다

외롭게 주차된 미니 +_+




설 연휴 첫날에도 열려있었다

안내원에게 물어보니 외나무 다리는 이쪽이 아니라 주차장 쪽이라고 하셨다

산림환경연구원은 정말 컸다




주차장에서 멀지 않은 곳에 외나무 다리는 있었다

습지를 배경으로 있는 외나무 다리




음.. 사진과 실제의 차이인가? ㅋㅋ




외나무다리에서 사진 한방 남겨본다 :)

녹음이 우거진 여름에 또는 단풍이 물든 가을에 오면 더 멋질거 같은 장소였다





산림원을 한바퀴 돌아보기로 했다

여기도 꾀 큰 규모였다




외나무다리 반대편이 더 멋진거 같다




18년도 점프샷으로 시작을 ㅋㅋ




와꼬와 손잡고 걷다보면 한바퀴는 금방이다

아침일찍 산책을 하니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는 기분이다




산림원을 뒤로하고 부모님을 만나러 이동했다

대전에서 오시는 부모님과 만날 장소는 전통맷돌순부두집 +_+

맛있게 잘 먹었다




부모님과의 만남 이후의 이야기는 다음번에 기록하기로~



산림연구원의 위치는?







- 18.02.15 경상북도산림환경연구원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