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묘미/국내

경주, 안압지 야경 그리고 첨성대

728x90
반응형


경주여행 2일차


설 연휴다보니 식당이 연곳이 많이 없다

숙소로 돌아와 식사를 하고 안압지로 야경을 보러 이동했다


6년전 설 연휴때 경주에서의 경험이 있기 때문에 엄마가 음식을 많이 준비해와서 든든하게 먹었다 :)




든든하게 먹고 숙소를 나섰다

어둠이 내린 경주의 밤




안압지 도착

안압지 또는 월지라고 불리우는 이곳




캬~ 야경 끝내준다 끝내줘

EBS에서 나오던 그림 아자씨가 떠오른다




감동하면서 보고있는 엄니 아무지

6년전엔 이렇게 멋지진 않았는데 +_+




시작부터 눈이 호강한다

안압지를 한바퀴 돌기로 하고 무브~ 무브~




이 각도에서 봐도 멋지다

얼음이 녹아서 이런 멋진 야경을 볼수 있었다




기념을 남기기 위해 인증샷 한방 :)





캬~

물에 비친 나무들이 예술이다 예술이야





너무 물쪽만 봤나

외곽도 둘러보니 조명을 받은 나무들도 멋있다




이 기세를 몰아 첨성대로 야경을 보러 이동했다

유네스코 돌도 한번 찍고




첨성대 도착

설 연휴여서 공짜로 입장할 수 있었다

잉?

안압지를 보고 왔더니 첨성대가 초라해 보인다

그래도 첨성대 야경은 꼭 봐야하는 존재이다 ㅋㅋ





여기까지 왔는데 인증샷 한방 찍고 주차장으로 이동했다




숙소로 돌아오는길에 황남빵을 먹었는데 완전 꿀맛이었다 :)

날은 추웠지만 멋진 야경을 봐서 기분이 좋은밤 이다


숙소로 복귀해서 부모님과 고스톱 한판을 쳤다

엄마한테 돈 다 잃었다 ㅠㅠ




오늘 하루 알차게 경주 구경을 한거 같아 뿌듯했다







- 18.02.15 경주여행 중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