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묘미/국내

2018 평창 패럼림픽 방문

728x90
반응형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방문하지 못한게 아쉬워 패럴림픽에 다녀왔다


강원도에 들어서자 눈덮힌 세상이 보였다

겨울왕국 평창 +_+




대관령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버스를 타고 이동했다

올림픽스타디움으로 고고~





버스안은 화려했고 편안했다

10여분 타면 올림픽스타디움에 도착한다




도착

와우~ 눈덮힌 평창은 대박이었다




버스에 내려 약 15분 걸으면 경기장을 들어갈수 있다

평창은 바람이 정말 매섭게 불었다





하천에 쌓인 눈을보면 이곳이 북극인가 싶다




검색대를 통과하면 스타디움으로 들어갈수 있다




대한민국 깃발이 펄럭이고 있었다





메인에 오니 올림픽의 열기가 실감이 났다




패럴림픽 마스코트 반다비 +_+




메인무대에선 누군가 라이브로 기타 연주를 하려고 코드를 잡고 있었다




생각보다 내부에 볼거리가 있었다




저 멀리 달항아리 성화가 보인다




추워서 현대파빌리온 이었던가? 수소전기차 홍보관에 들어갔다

수소전기차의 원리와 환경에 대해 설명을 들으며 이동하는 코스였다

sns 에 글도 올리면 평창 기념 뱃지도 받을수 있다 ㅋㅋ





다음 이동한곳은 스토어 ㅋㅋ

수호랑 반다비 인형을 기념으로 구입했다







쇼팽백 멋찌다 :)




다음은 케이팝관 이었던가?

지성이 형님을 만났다 :)




벤치에 앉아 원하는 케릭터와 사진을 찍을수 있고 메일로 받을수 있는 시스템이었다

나가는 곳에서 사진으로 인화도 해준다




시간만 잘 맞추면 가수들 콘서트도 체험할수 있다고 한다




평창 메인 스타디움을 배경으로 인증샷 시전




평창 구경을 마치고 강릉으로 이동했다

40여분가면 강릉 스타디움이 나왔다

강릉까진 자차를 이용했는데 주차하는데 힘들었다


이상화 선수가 은메달을 딴 스피드스케이팅 경기장도 보였고




지금 한일전이 열리는 하키센터도 보였다

이날 한일전이었는데 4:1 로 한국 승리~




초대형 코카콜라 홍보관도 보였다

줄이 너무 길어 1시간을 기다려야 코인행사에 참여를..




평창 올림픽때 쓰인 성화봉과 금은동 메달을 직접 봤다

오~ 생각보다 크고 화려했다




패럴림픽 센터에가면 따뜻한 한방차를 먹을수 있다




2020 도쿄올림픽 전시실도 구경했는데

생각보다 작았고, 새로 신설되는 종목에 대해 소개를 하고 있었는데, 윈드서핑이 생기나 보다 +_+ 




강릉도 볼거리가 많았고 직접 와보니 좋았다




주문진가서 푸짐한 해물탕을 먹고 서울로 복귀했다




패럴림픽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길 기원하며

대한민국 만세~~







- 18.03.10 평창패럴림픽을 가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