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충청도

보은, 용궁식당

728x90
반응형

 

 

 

지방에 내려가는길에 외가집 동네에 잠시 들렸다

보은에 근 10년만에 방문한거 같다

직화로 구운 오징어 두루치기로 유명한 식당에서 밥을 먹었다

 

용궁식당

 

가게앞에 눈치껏 주차하면 된다

 

 

 

따듯한 방으로 안내 받았다

생생정보통에 나온건지 유명인사의 싸인들이 많이 보인다

국밥과 오징어직화구이를 주문했다

 

 

 

 

순대국밥

난 순대국밥을 먹으면 주로 순대만으로 먹는다

국밥에 쿰쿰한 군내라고 해야될까? 정말 오랜만에 느껴보는 맛이다

와꼬도 신기하다고 하면서 잘 먹는다, 정말 오랜만에 군내를 맡아본거 같다

맛있는 김치와 군내나는 순대국밥의 조화가 나름 훌륭했다

 

 

 

오징어직화구이

와 이거 물건이다

불향을 듬뿍 먹은 오징어로 맵지만 너무 맛있게 먹었다

그냥 딱 맛있다, 이건 따봉급이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밥에 비벼 먹으면 더 맛있다

 

 

 

 

 

약 30여분 후

 

 

 

모처럼 추억의 동네에 와서 좋았는데 맛있는 음식까지 먹으니 더 좋다 :)

 

 

위치는?

충북 보은군 수한면 안내보은로 1273-3

 

 

 

 

- 21.01.07 용궁식당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