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대전

롯데시티호텔 씨카페

728x90
반응형


엄니 생신을 맞아 롯데호텔 씨카페라는 뷔페를 갔다

뷰가 좋은 창가자리로 예약해서 좋은 자리를 앉았지만...

돌잔치를 하고 있었고 애기 울음소리에 여기저기 뛰어다니는 애들 지켜만 보는 어른들... 엄청 산만했다

조용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식사를 예상했지만 완전히 빗나갔다


C'CAFE 인가 보다




탁트인 뷰는 좋았다, 따봉

초딩때 건넜던 엑스포 다리도 간만에 보고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랐다




음식의 종류는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퀄리티도 높아 보였고 맛있었다

산만했던 분위기만 아니었어도 아주 좋은 점수를 주고 싶었지만 음식만 맛있었던걸로 만족을..




첫 접시는 맛있게 보이는 요리를 이것저것 담아봤다

양갈비는 잘 구워져서 좋았고 특히 부채살 스테이크인가? 이게 아주 잘 구워져서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크림새우도 탱글탱글한게 좋았고 해산물볶음도 간이 딱 맞아서 맛있게 먹었다




두번째 접시

첫 접시에서 맛있게 먹었던 메뉴를 다시한번 담아줬고 초밥류와 파스타와 LA갈비를 담아왔다

초밥류도 맛있었고 LA갈비도 양념이 잘되어 있어 맛있었고 파스타도 면이 꼬들꼬들해서 좋았다

그냥 다 맛있는거 같다 ㅋㅋ




세번째 접시

튀김과 피자와 안먹어봤던 비주류 메뉴들 하나씩 담았다

음.. 이런맛이군 ㅋㅋ




네번째 접시

양갈비가 문뜩 떠올라 담았고 잡채가 있길래 담았는데 맛있었다

그리고 양갈비의 느끼함을 잡아줄 해산물볶음과 메밀소바를 가져왔다 ㅋㅋ




다섯번째 접시

가볍게 아아와 함께 먹을 주전부리를 담아왔다

대게 한번 먹어보려고 계속 봤는데 끝내 리필은 되지 않았다

돌잔치인지 뭔지 온 양반들이 다 가져가 버리니 대게는 남아나질 않았다...


 


음식은 전반적으로 맛있었지만 돌잔치는 후....

다음에 온다면 저녁 시간 아니면 돌잔치 유/무 확인 후 없다고 하면 와야겠다



위치는?





- 19.06.15 롯데씨티호텔 씨카페에서 -





728x90
반응형

'맛본집 > 대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흥동, 진로집  (0) 2019.06.29
성심당 DCC점  (0) 2019.06.15
연축동, 꽁뚜  (0) 2018.12.18
정부청사역, 운향  (0) 2018.11.04
유천동, 육교회관  (0) 2018.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