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미국

뉴욕, Patzeria

728x90
반응형


뉴욕여행 중 처음으로 방문한 음식점 이다

구글맵으로 유심히 본 결과 숙소와 타임스퀘어 근처에 위치한 피자집으로 이곳을 선정했다

구글맵으로도 평점이 4.2 로 무난했다


Patzeria


길거리에 위치해 있고 위치가 좋아서 그런지 손님이 많았다

내부가 좁아 안에서 먹는거 보단 다들 to go 로 하는듯




고민끝에 라자냐 한조각과 페퍼로니 한조각을 주문했다

1분 정도 있으면 피자가 나온다, 엄청 빠름





두조각인데 미디움 사이즈 박스에 담아준다

역시 미국은 좋다 :)





타임스퀘어 벤치에 앉아 맛있게 먹었다

라자냐 피자는 밥 한끼 제대로 먹은듯한 양이었다, 살짝 짜서 콜라랑 먹어야 될거 같다

페퍼로니는 버섯이 많아서 그런지 밸런스가 아주 좋았다

전반적으로 도우도 바삭하니 만족




타임스퀘어에서 관광객 코스프레하며 맛있게 잘 먹었다



위치는?


231 W 46th St, New York, NY 10036 미국




- 19.10.26 patzeria 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