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아시아

싱가포르, 송파 바쿠테 본점(Songfa bak kut teh)

728x90
반응형

 

 

숙소 근처에 미슐랭에 오른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다

돼지 갈비탕인데 삼계탕 맛이 나는 유명한 곳이라고 한다

 

송파 바쿠테(Songfa bak kut teh)

 

오후 두시 쯤 갔는데 손님들로 가득했다

본점의 힘인가?

 

 

 

 

기다리면서 QR 코드로 주문을 했다

유명하다는 돼지갈비탕이랑 동파육처럼 생긴 삼겹살 조림과 막창조림 그리고 돼지족발처럼 보이는 메뉴를 선택했다

분위기가 옛스러움을 간직하고 있다

 

 

 

 

 

 

주문한 메뉴가 한방에 다 나왔다

밥을 별도로 주문해야 해서 쌀밥을 추가했다

역시 찰기가 전혀 없는 쌀밥이 나왔다

 

 

 

 

먼저 돼지갈비탕

정확한 이름은 Pork Ribs Soup 였다

고기가 푹 고아져 쏙 빠졌고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다

마늘과 후추를 많이 넣어 그런지 국물은 정말 삼계탕 맛과 똑같았다

맛있다

국물을 홀짝홀짝 마셨더니 육수를 리필해 주셨다 :)

밥까지 말아먹으니 소짜를 주문했는데도 든든했다

 

 

 

 

 

그리고 추가 메뉴들

삼겹살은 동파육과 맛이 비슷했고 가장 우측 메뉴는 쫀득거리는 족발과 비슷했다

독특했던건 흐물거리는 막창조림인데 막창을 구워만 먹다가 이렇게 먹으니 독특했다

한국에서 먹던 맛과 비슷해서 동질감이 느껴지는 메뉴들이었다

 

 

 

 

 

약 30여분 후

고수만 빼고 거의 다 먹었다 :)

 

 

 

 

든든하고 맛있게 잘 먹고 간다

 

 

 

위치는?

 

11 New Bridge Rd, #01-01, Singapore 059383

 

 

 

 

 

 

- 22.05.02 송파 바쿠테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