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대전

대전 오노마 호텔, 타운하우스

728x90
반응형

 

 

어무니 생신을 맞아 대전 오노마 호텔 뷔페에 방문했다

누나가 미리 예약해서 창가로 안내받았다

주말 저녁 6시 타임이라 오픈 시간을 기다렸다 들어갔다

 

타운하우스

 

예전엔 엑스포 이후 방치되고 있던 땅인데 최근 핫 플레이스로 변화되고 있다

뷰가 좋다 :)

 

 

 

 

탄산수도 무제한으로 주고 아주 좋다 :)

 

 

 

 

음식 종류가 다양하진 않지만 하나하나 다 맛있어 보였다

첫 접시는 안심 스테이크와 LA갈비와 전복구이 그리고 대게를 가져왔다

 

 

 

 

쫄깃한 전복의 식감이 일품이었다

전복 합격!!

다음 접시에도 예약 :)

 

 

 

 

대게도 살이 꽉 차 있어 좋았다

보통 살이 없고 비실비실한데 여긴 달랐다

대게도 합격!!

 

 

 

 

두 번째 접시

안심스테이크와 LA갈비가 맛있어 또 가져왔고 양갈비 스테이크도 가져왔다

양갈비 스테이크의 풍미가 좋았다

고기는 이것으로 마무리 :)

 

 

 

 

세 번째 접시

대게 집게를 공략했다

탱탱한 속살의 식감이 기대한 만큼 좋았다

망고새우는 그냥 그랬고 저 고기는 심부름이다 :)

 

 

 

 

네 번째 접시

볶음밥이 좋았고 작았지만 감칠맛 나는 페퍼크랩도 좋았다

나머진 보통의 맛이다

 

 

 

 

느끼함을 달래주기 위해 쌀국수 일발 장전

은은한 국물 맛이 좋은 쌀국수였다

 

 

 

 

이제 물고기로 시선을 돌렸다 :)

초밥류도 좋았지만 김밥이 정말 맛있었다

역시 김밥은 꼬다리가 최고다

 

 

 

 

 

디저트 류가 맛있다고 하여 한 접시 담아왔다

치즈케익은 기대 이상으로 좋았고 녹차향 진하게 나는 케익이 아주 좋았다

입에 쫙쫙 달라붙는 훌륭한 맛이다

 

 

 

 

과일로 부족한 비타민을 채워주었다

 

 

 

 

시원한 커피와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했다

 

 

 

 

와꼬 왈, 자기가 못 먹은 양을 내가 다 먹어서 돈이 안 아깝다고 한다

암튼 어무니 생신을 맞아 맛있게 잘 먹고 왔다

 

 

위치는?

 

 

 

 

 

 

 

- 23.07.09 오노마 타운하우스에서 -

 

 

 

 

728x90
반응형

'맛본집 > 대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전민동, 심스 스모크하우스  (57) 2023.12.19
대전 오류동, 3일 소고기 국밥  (144) 2023.09.10
대전 중동, 미들커피(MIDDLE COFFEE)  (20) 2023.01.19
대전 정동, 태화장  (48) 2023.01.16
오류동, 광세족발  (6) 2022.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