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충청도

논산, 강경 해물칼국수

728x90
반응형

 

 

산소에 가기 전 논산에서 점심을 먹었다

논산과 친숙한데 난 여긴 처음이다

 

강경 해물칼국수

 

아부지 왈, 강경에서 칼국수로 유명한 집이라고 하셨다

가에 앞에 주차해도 되고 근처 공터에 해도 된다

 

 

 

 

여긴 오픈런인가?

입구부터 줄이 길었지만 건물이 커서 그런지 10여분 기다리니 자리가 나왔다

신발 벗고 2층에 올라가 앉았다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왔나 보다

 

 

 

 

자리가 없어 나눠서 앉았다

와꼬랑 칼국수 2인분을 주문했는데 엄청난 양의 칼국수가 나왔다

바가지를 두 개나 주셨는데 그 이유를 곧 알게 되었다

 

 

 

 

칼국수 면발이 오동통하다

푹 끓인 다음 먹으라고 알려주셨다

 

 

 

 

 

곧이어 맛깔스런 김치가 나왔다

와~ 비주얼 끝내준다

 

 

 

 

푹 끓이는 동안 홍합과 바지락을 열심히 깠는데 많아도 너무 많다

그리고 굴이 정말 많이 들었다

미더덕과 각종 해산물로 인해 국물이 아주 시원하다

한입 먹는 순간 추임새가 나오는 맛이다 :)

칼국수 추천이다 !!

 

 

 

 

 

약 30여분 후

 

 

 

 

너무 맛있게 잘 먹고 간다

 

 

 

위치는?

 

 

 

 

 

 

 

 

- 23.10.02 강경해물칼국수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