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미국

샌프란시스코, 칼스 주니어(Carl's Jr.)

728x90
반응형

 

샌프란시스코에 도착해서 첫끼는

호텔 근처에 있는 아무곳이나 들어갔는데 그곳이 칼스 주니어 였다

 

 

 

 

 

심플한 내부 공간

 

 

 

 

고민끝에 끌리는 사진의 버거세트를 각각 주문했다

 

Super Star With Cheese 세트

Famous Star With Cheese 세트

bbq beer 어쩌고 세트

 

 

이곳은 콜라 사이즈도 어마어마 했다

 

 

 

 

약 5분뒤 버거거 등장했다

버거들 크기가 어마어마 하다

감자도 양이 어마어마 하다

 

 

 

 

 

내가 주문한 비어어쩌고저쩌고 버거

크기도 엄청나고 느끼함이 입에 쫙쫙 달라붙는게 딱 내 스타일이다 ㅋㅋ

버거킹은 애송이였다

미국식 햄버거의 진수를 맛봐서 너무 좋다

 

 

 

 

 

칼스주니어 버거는 탁월한 선택이었다

미국식 버거의 걸음마 단계를 떼었다고 할수 있다 ㅋㅋ

 

 

 

위치는?

 

Hallidie Plaza, 1 Hallidie Plaza, San Francisco, CA 94102 미국

 

 

 

 

- 17.02.13 칼스주니어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