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집/경기도

분당 야탑, 면통단

728x90
반응형

 

지인이 소개해준 면통단을 드디어 다녀왔다

다카마쓰에서 느꼈던 우동면발을 느끼러 고고~

 

면통단

 

 

 

내부는 깔끔했다

 

 

 

숟가락이 커서 국물 떠먹기에 딱이다

 

 

 

난 본연의 맛을 느끼고자 자루우동을 주문했고 동료는 면통단우동을 주문했다

그리고 유부초밥 4개을 주문했다

 

 

 

자루우동 등장

면발이 식감이 딴딴하고 탄력있어 다카마쓰에서 먹던 우동 중에 비슷한게 생각났다

간장소스도 좋았고 상큼했던 겨자와사과 소스같은것도 좋았다

탄력있는 면발 인정!! 다카마쓰의 추억이 떠오르는 맛있었다

따봉 !!

 

 

 

 

유부초밥 등장

유부초밥은 촉촉하고 밥 자체에 양념이 되어있어 맛있었다

우동면이 조금 적어 아쉬웠지만 유부초밥을 먹으니 든든해 지는 느낌이었다

 

 

 

동료가 주문한 면통단우동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은 깔끔한 맛이었다, 국물만 먹어봐서 면발은 모르겠다

 

 

 

 

약 10여분 후

 

 

 

가게 구석에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먹을수 있어 너무 좋았다

원두도 스벅꺼였고 아이스크림도 빕스에서 먹는 아이스크림 맛이라 좋았다

 

 

 

우동이 생각나면 또 와야겠다

 

 

위치는?

 

 

 

 

- 19.04.11 면통단에서 -

 

 

 

 

728x90
반응형